AOA 찬미, 단테엔터에서 배우 임도화로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쿵해'(Heart Attack) '짧은 치마'(Miniskirt)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한 그룹 AOA의 찬미가 임도화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에 나선다.
AOA 시절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선보인 임도화는 뮤지컬과 연극계에서도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게 단테엔터테인먼트 쪽 설명이다.
임도화의 새 소속사인 단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쿵해'(Heart Attack) '짧은 치마'(Miniskirt)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한 그룹 AOA의 찬미가 임도화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에 나선다.
단테엔터테인먼트는 임도화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6일 공식 발표했다. 임도화가 다채로운 매력과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과 활동 기회를 모색하며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OA 시절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선보인 임도화는 뮤지컬과 연극계에서도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게 단테엔터테인먼트 쪽 설명이다. 임도화는 '우리집에 왜 왔니' '킬러가 온다'로 공연 무대에 올랐으며, 드라마 '국가의 탄생'에도 출연했다.
이번 전속계약을 계기로 임도화는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에 나선다. 임도화는 "새로운 시작을 함께해 줄 단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임도화의 새 소속사인 단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최근 배우 김기방의 합류 소식으로도 화제가 됐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노이, '광고 펑크' 갈등 빚었던 AOMG와 계약종료
- 리센느 "곡 너무 좋아" 자신감 어린 컴백…또 역주행 갈까[현장EN:]
-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 해체…"작별은 아니야, 서로 응원할 것"
- SM이 소개하는 하츠투하츠 멤버 8인…예명 뜻과 리더는?
- 판빙빙, 故 서희원 추모 "천진한 웃음, 영원히 기억될 거야"
- 김·쌀 주고 저글링까지…열정 넘친 올아워즈 목표는 코첼라[현장EN:]
-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데뷔 날 팬 쇼케이스 연다
- 영탁 전 소속사 대표, '음원 사재기' 혐의로 법정구속
- 故 서희원 추모 물결 속 구준엽 근황 "힘내고 있다"
- '컴백' 원팩트 신보 '핑크 크러쉬' 하라메, 베일 벗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