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38kg 감량했다 "몸은 좋은데 얼굴이 너무 안 돼 보여"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구성환이 38kg 감량에 성공했을 때를 보여줬다.
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구성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구성환은 이미지 변신을 위해 38kg을 감량한 적이 있다며 "'공공의 '적 할 때 130kg정도 나갔다. 꼴값인데 제 딴에는 이미지 변신한다고 9개월간 식단을 완벽하게 하고 몸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유퀴즈' 구성환이 38kg 감량에 성공했을 때를 보여줬다.
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구성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데뷔 전 개그맨 시험을 본 적이 있다는 구성환. 구성환은 "시험에 바로 떨어졌다. 개그는 내 길이 아닌가보다 싶어서 대학로로 갔다"며 "물류 상하차도 하고 텔레마케터도 했다. 운동도 되고 좋더라. 극장 대형 커튼을 여닫는 알바도 했다. 그게 좋은 게 처음과 중간에만 하면 된다. 그런 식으로 버텼다. 근데 버텼다기보다는 즐겁게 생활했다"고 긍정적으로 말했다.
2004년 데뷔 후 강렬한 역 위주로 맡아온 구성환. 구성환은 이미지 변신을 위해 38kg을 감량한 적이 있다며 "'공공의 '적 할 때 130kg정도 나갔다. 꼴값인데 제 딴에는 이미지 변신한다고 9개월간 식단을 완벽하게 하고 몸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당시 사진을 보여준 구성환. 이에 유재석은 "몸은 너무 좋은데 얼굴이 좀 안 돼보이긴 한다. 얼굴이 급노화가 왔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구성환은 "그때 '포화 속으로' 촬영을 앞두고 있었다. 이미지 변신을 하려고 살을 뺐는데 감독님이 '왜 살 뺐어. 성환씨 역할 정해져 있는데. 이러면 안 되는데' 해서 다시 촬영 들어가기 전까지 20kg을 찌웠다"고 밝혔다.
구성환은 "사람들이 '어떻게 버텼냐' 하는데 난 버틴 적이 없다. 즐기다 보니 타이밍이 맞았던 거지 나는 버틴 적이 없다. 즐겁게 일했다. 내가 버틴다고 했으면 이 일을 20년 동안 할 수 있었을까? 나는 절대 못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엄지원, 남녀 혼탕 파격 고백..“다 벗는 게 매너” (돌싱포맨)
- 아나운서 이윤아, 퍽치기 당하고 의식 잃어..“골목길서 둔기 맞아” (경…
- 노홍철, 히말라야서 사망 위기..뇌 손상 위험에 유언까지 [종합]
- 영화 '기생충' 현실판…7년간 지하실에서 숨어 지낸 여성
- 'LA댁' 박은지, 코 성형 후 들창코 됐다 "멀쩡했는데 괜히 건드려" 후회
- 조혜련, '유방암 투병' 박미선 현재 상태에..."통화했는데 너무 좋아졌다"
- '76세' 최백호, '핼쑥' 안타까운 근황 "폐질환 투병, 15kg 빠지고 무대서 피 나와" ('데이앤나잇')
- "故 안성기, 음식물에 기도 폐쇄…암 환자여도 흔한 일 아냐" 법의학자 분석
- 아이유♥이종석, 300만원대 명품 커플룩 포착...4년째 애정전선 '이상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