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사전 예약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맘스터치는 오전 10시부터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한 첫 번째 신메뉴인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 신청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오는 18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신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맘스터치는 오전 10시부터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한 첫 번째 신메뉴인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 신청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오는 18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신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 예약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12개 직영점 별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우선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을 '슈퍼얼리버드' 기간으로 운영하고 이 기간 내 방문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세트 2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12일부터 16일 사이 방문 예약을 마친 얼리버드 고객은 신메뉴 버거 세트 2종을 각각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은 셰프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을 맘스터치 시그니처 패티인 싸이패티와 육즙 가득한 비프패티에 접목해 각각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선보인다. 크리스피하면서 육즙 가득한 패티에 베이컨 찹과 딜 피클을 더한 '단짠' 베이컨 잼, 고소한 치즈 소스가 만나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자아내는 압도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통베이컨이 아닌 씹는 식감을 살린 찹(Chop) 스타일의 베이컨 잼을 패티에 균일하게 스프레드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다른 흑백요리사 셰프들과 달리 국내 레스토랑이 없어 상상만 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맛'을 최초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집에서 쫓겨난 딸 앞, 몰래 '5억 사망보험' 든 부모…죽으라는 거냐" 분노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강아지 물컵 아닙니다'…반려견 동반 스타벅스에 붙은 경고문 '시끌'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
- 차은우, '국세청장 출신 고문' 둔 로펌 찾았다…"전관예우 노린 것" 싸늘
- 박재범, 소중한 사람 떠나보냈다 "심장 내려 앉아"…절절 애도
- 어린이집 교직원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이사장…"급발진 찍으려고"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