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블핑 완전체 커밍 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수가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지수는 4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 출연해 자신의 앨범 소개와 함께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우선 지수는 오는 14일 발매 에정인 자신의 새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수가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지수는 4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 출연해 자신의 앨범 소개와 함께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우선 지수는 오는 14일 발매 에정인 자신의 새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를 소개했다. “2월 14일에 나오는 것도 내가 알리고 싶어서 초콜릿 이모티콘 올리고 ‘아이고 초콜릿 먹고싶어’라고 써놓기도 했다”며 앨범 발매일과 제목 등에 대해 이모티콘 등으로 팬들에게 힌트를 주고 있다고 밝혔다. “뮤비 촬영도 작년에 이미 다 마쳤고 앨범 글씨나 배치 등도 직접 골라야 했다”며 1인 소속사 대표로서도 신경써야 하는 부분 등 홀로서기에 나선 지수의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완전체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도 많잖아요?”라는 MC 장도연의 질문에 “올해 저희도 앨범도 하려고 하고 있고 투어도 하려 하고 있다”며 “올해 4명의 모습으로 찾아뵙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올해 안에 블랙핑크 완전체로서의 앨범과 공연 계획을 공개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을 어디에 둬야 하나’...(여자)아이들 민니 관능미 뿜뿜!!
-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 故 서희원, 1100억 유산은 어떻게 되나…“구준엽·두 자녀에게”
- “김가영 이간질” 故 오요안나 괴롭힘 방조, 장성규 언급된 이유
- 엄지원 “남녀 혼탕 체험 해봤다…다 벗는게 매너”(‘돌싱포맨’)
- 前 배구선수 조송화 “빨갱이들 왜 이렇게 많나” 논란
- 임지연 “‘옥씨부인전’으로 사극 두려움 극복…연인 이도현 반응도 좋아”[SS인터뷰]
- 전현무, 홍주연과 거듭된 열애설…김병현도 속았다(‘사당귀’)
- ‘콩콩밥밥’ 육각형 예능캐 이광수·당찬 막내 도경수의 맛있는 티키타카 [SS리뷰]
- MBC, 오늘(4일) 김대호 사표 수리…14년만 프리랜서로 새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