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공차와 협업⋯'세상보들 또우화'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식품은 공차코리아와 협업해 자사 대표 디저트 제품인 '두화(豆花)'를 활용한 공차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은 고객이 두화를 더욱 맛있게 접할 수 있도록 공차와 협업을 결정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두화는 그동안 푸딩 카테고리에는 없던 두유를 주원료로 만든 제품" "이번에 공차에서 기존의 틀을 깨는 참신한 메뉴로 선보임으로써 많은 고객이 두화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풀무원식품은 공차코리아와 협업해 자사 대표 디저트 제품인 '두화(豆花)'를 활용한 공차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식품은 공차코리아와 협업해 자사 대표 디저트 제품인 '두화(豆花)'를 활용한 공차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 3종을 선보인다. [사진=풀무원식품 제공]](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2/04/inews24/20250204164644916dsed.jpg)
'또우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 풀무원은 2023년 5월 달콤하고 건강한 디저트 '풀무원 두화'를 처음 선보였다. 푸딩의 식감과 커스터드의 풍미를 살렸으며, 소스를 제외한 본품(90g)의 열량은 70㎉다.
풀무원은 고객이 두화를 더욱 맛있게 접할 수 있도록 공차와 협업을 결정했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베스트셀러인 흑당 밀크티와 미니펄에 두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부터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두화는 그동안 푸딩 카테고리에는 없던 두유를 주원료로 만든 제품" "이번에 공차에서 기존의 틀을 깨는 참신한 메뉴로 선보임으로써 많은 고객이 두화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 두화는 출시 1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35만개를 돌파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이선진 "노상원, '김용현 나중에 장관 될 것' 언급"
- 전한길 옛 동료 강민성 "한때 같이 근무…부끄럽고 자괴감 느껴"
- 이인제 "전광훈, 대한민국 지키려 헌신⋯그의 열정에 경외심 갖고 있어"
- [일문일답] 정신아 카카오 대표 "지난해 9월부터 오픈AI와 협력⋯시너지 기대"
- 고용부, 故 오요안나 사건 예비 조사 착수⋯근로자 성립 여부 판단할 듯
- 허은아 측, 이준석·천하람 '정치자금법 위반' 선관위 제보
- 이재용·손정의·올트먼 3자 회동…美 스타게이트 삼성 참전 요청할까
- 곽종근 "비상계엄 당시 국회 본관 안에 '요원' 없었다"
- 카카오, 오픈AI와 전략적 제휴 승부수⋯카카오톡, 카나나 등에 오픈AI 기술 도입(종합)
- "연금 '소득대체율 인상안'…개악이 개혁으로 둔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