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경’ 살린 차주영, 견고해도 너무 견고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의 견고한 연기가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2월 3일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에서는 세자빈 간택을 시작한 원경(차주영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판수의 죽음 앞에서 이방원을 향해 기저에 깔린 분노를 토해내는 원경을 차주영은 흡입력 있게 그려냈다.
차주영 주연의 '원경'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차주영의 견고한 연기가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2월 3일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에서는 세자빈 간택을 시작한 원경(차주영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원경은 최종 후보인 이숙번(박용우 분)과 김한로의 두 여식에게 무명을 직접 짜보는 경합을 치르게 했다.
이 가운데 두 여식이 짠 무명천을 본 원경은 서툰 흔적이 가득한 김한로의 여식에게 이숙번의 여식에게 배워볼 것을 권유했다. 이어 이숙번의 딸에게 시범을 보이라 지시했고, 부정을 저질렀단 사실이 탄로나자 호통을 치며 세자빈 간택에서 실격 처리했다.
그런가 하면 원경은 이방원이 명선대부(최병모 분)를 사면해 여성군 민무질(김우담 분)이 위태로워지자 그와 대립했다.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고 더 나아가 여성군의 칼 뒤에 숨은 이방원에게 비겁하다며 날 선 대치를 이어가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아버지 민제(박지일 분)의 상이 끝난 후 원경은 충격에 빠졌다. 이방원이 두 남동생을 유배 보낸 것. 뿐만 아니라 서상궁(정의순 분)의 다급한 부름에 따라나선 원경은 자신의 사람인 판수(송재룡 분)가 이방원의 손에 죽어 있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처럼 차주영은 인물의 다채로운 순간을 설득력 있게 구현해 몰입을 높였다. 특히 판수의 죽음 앞에서 이방원을 향해 기저에 깔린 분노를 토해내는 원경을 차주영은 흡입력 있게 그려냈다.
여기에 믿었던 채령을 끊어내는 냉정한 원경의 면면을 절제된 연기로 담아내며 공기의 흐름마저 쥐락펴락했다. 이렇듯 차주영은 휘몰아치는 전개 속 탁월한 연기 변주를 보여주며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다.
차주영 주연의 ‘원경’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아내 서희원, 독감→폐렴으로 사망” 해외 매체 충격 보도
- 카니예 웨스트 부부, 레드카펫 누드쇼만 하고 사라졌다 [67th 그래미어워드]
- 김민석·김성철 호감 이미지 와장창…걸그룹 성희롱 투표 참여 들통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엄지원, 남녀 혼탕 체험 “다 벗는 게 매너, 잘 맞더라”(돌싱포맨)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이동국 딸 재시, 파격 비키니 자태 깜짝…美 명문대 합격 후 리즈 갱신 중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故오요안나 선배’ 김가영, 결백인가 철면피인가‥방송 강행에 비난 확산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