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 벌었구나” 조나단 드림카 장만, 장민호 감탄 (세차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호가 조나단의 드림카에 감탄했다.
2월 3일 방송된 KBS 2TV '세차JANG'에서는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가 출연했다.
조나단은 자신의 차량을 직접 운전하고 여동생 파트리샤와 함께 세차장을 찾았다.
남매는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넘어진 이야기부터 꺼냈고, 조나단은 "끝나고 걱정하는 마음으로 가니 파트리샤 첫마디가 재미있었어? 얘는 돌아올 수 없구나 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장민호가 조나단의 드림카에 감탄했다.
2월 3일 방송된 KBS 2TV ‘세차JANG’에서는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가 출연했다.
조나단은 자신의 차량을 직접 운전하고 여동생 파트리샤와 함께 세차장을 찾았다. 남매는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넘어진 이야기부터 꺼냈고, 조나단은 “끝나고 걱정하는 마음으로 가니 파트리샤 첫마디가 재미있었어? 얘는 돌아올 수 없구나 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조나단의 SUV 차량을 본 장민호는 “나단이 돈 많이 벌었구나”라며 감탄했다. 장성규는 “나단이가 국산차를 사는 이유가 있더라. 그게 멋있었다”고 했지만 조나단은 “제가 뭐라고 했죠?”라며 기억하지 못했다.
장성규가 “한국에 와서 사랑받는 게 감사해서 한국 차를 타고 싶다고”라며 조나단이 했던 말을 상기시키자 장민호가 “그런데 옷은”이라며 조나단의 옷 브랜드를 꼬집었다. 조나단은 “저 아이폰 쓰는데”라며 자폭해 모두를 웃겼다.
이어 조나단은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많은 차를 봤고 “내가 나중에 차를 사면 저 차를 사야겠다 했다. 드림카였다”고 밝혔다. 이에 옹성우가 “외제차를 준다고 해도 무조건?”이라고 묻자 조나단은 “준다고 하면 또 달라진다”고 돌변했다. (사진=KBS 2TV ‘세차JANG’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아내 서희원, 독감→폐렴으로 사망” 해외 매체 충격 보도
- 카니예 웨스트 부부, 레드카펫 누드쇼만 하고 사라졌다 [67th 그래미어워드]
- 김민석·김성철 호감 이미지 와장창…걸그룹 성희롱 투표 참여 들통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이동국 딸 재시, 파격 비키니 자태 깜짝…美 명문대 합격 후 리즈 갱신 중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故오요안나 선배’ 김가영, 결백인가 철면피인가‥방송 강행에 비난 확산 [스타와치]
- 박은지는 故오요안나 고통 공감했는데…이문정, 절친 이현승 편들기 논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