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 얼굴' 이수지, 투다리 광고서 린쟈오밍으로 대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는 '천의 얼굴'로 불리는 대세 개그우먼 이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이수지가 'K아줌마', 'MZ 교포 제니', '린쟈오밍' 등 개성 넘치는 8가지 캐릭터로 투다리 대표 메뉴인 김치우동, 꼬치, 테바사키 등을 맛있게 즐기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는 ‘천의 얼굴’로 불리는 대세 개그우먼 이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이수지가 ‘K아줌마’, ‘MZ 교포 제니’, ‘린쟈오밍’ 등 개성 넘치는 8가지 캐릭터로 투다리 대표 메뉴인 김치우동, 꼬치, 테바사키 등을 맛있게 즐기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예를 들어 대창전골의 뜨끈함을 열정의 ‘K아줌마’로, 시그니처 메뉴인 김치우동을 트렌디한 스타일의 ‘MZ 교포 제니’로 표현했다. 또 은행꼬치를 이수지의 대표 캐릭터인 ‘린쟈오밍’으로 연결하는 등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웃음을 더했다.
광고는 총 5편의 숏폼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극장에서는 30초 버전으로 상영된다. 숏폼에 이어 롱폼(종합편)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투다리 관계자는 “이수지 씨의 다채로운 캐릭터와 뛰어난 표현력은 투다리의 다양한 메뉴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즐거움과 소통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담아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달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투다리가 모든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타블로, '타진요' 트라우마 고백…"대중이 아버지 죽였다 느껴"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