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홍주연과 거듭된 열애설…김병현도 속았다(‘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홍주연 아나운서와 열애설로 김병현을 감쪽같이 속였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셰프 정지선이 아들과 함께 KBS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는 지난해부터 KBS 아나운서 후배인 홍주연과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홍주연이 '사당귀'에서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홍주연 아나운서와 열애설로 김병현을 감쪽같이 속였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셰프 정지선이 아들과 함께 KBS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정지선은 아들이 좋아하는 ‘개그콘서트’ 대기실을 방문했고, 아들은 ‘개콘’ 인기 코너인 ‘데프콘 어때요’에 출연 중인 개그맨 신윤승, 조수연을 만났다.
아들은 신윤승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었고, 신윤승이 “없다”고 답하자, 조수연은 “이모랑 삼촌은 5월에 결혼해”라고 농담을 건넸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보던 김병헌은 “오 진짜?”라며 속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박명수가 “전현무도 다음 달에 아나운서랑 결혼해”라고 했다.
김숙도 “사귀는 건 알고 있지”라고 거들었고, 김병현은 “기사에서 보긴 봤다”고 했다. 이어 김숙은 전현무에게 “사귄 지 얼마나 됐냐”고 물었고, 전현무는 “한 달 됐나”라며 자연스럽게 너스레를 떨었다.
전현무는 지난해부터 KBS 아나운서 후배인 홍주연과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홍주연이 ‘사당귀’에서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특히 전현무가 크리스마스에 당직하는 홍주연에게 케이크를 선물하는 등 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오요안나 가해 의혹’ 김가영, ‘골때녀’ 하차하나…SBS “결과 대기 중”[공식]
- “미친 볼륨감”...박지영 전 아나, 퇴사하고 감춰 둔 섹시미 방출
- “직장 내 괴롭힘 방치” MBC 故 오요안나 사건, 중대재해법 추가 고발
- “사는 의미 없을 듯” 크레용팝 초아, 신혼 1년차에 자궁경부암 진단
- 김종민, 4월 결혼→임신까지 겹경사? 신년운세 대박!(‘1박2일’)
-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설 급속 확산…진위 여부 확인은 아직
- ‘고우림♥’ 김연아, 85억 한강뷰 집 공개…부내나는 신혼집
- 김준호, 아찔한 실수…김지민 父 산소 향하다 그만 ‘뿡뿡’ (조선의 사랑꾼)
- ‘구준엽 아내’ 서희원, 日 여행 중 폐렴으로 사망
- 배수연 아나운서, 故 오요안나 추모... “제발 진상 조사 철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