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판교 스퀘어 공식 오픈⋯"R&D 역량 총집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연구개발 인력 등 450여 명이 집결한 혁신 R&D 플랫폼 'HK이노엔 스퀘어'를 3일 공식 오픈했다고 전했다.
HK이노엔 스퀘어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지상 10층(지하 6층), 연면적 4만785㎡(약1만2300평) 규모로 조성된 융복합 연구시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HK이노엔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연구개발 인력 등 450여 명이 집결한 혁신 R&D 플랫폼 'HK이노엔 스퀘어'를 3일 공식 오픈했다고 전했다.
![HK이노엔 스퀘어 전경. [사진=HK이노엔 제공]](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2/03/inews24/20250203154547654desm.jpg)
HK이노엔 스퀘어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지상 10층(지하 6층), 연면적 4만785㎡(약1만2300평) 규모로 조성된 융복합 연구시설이다. 기존 경기도 이천에 있던 연구소와 유관부서를 한곳에 모아 임직원 간 협업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지하 1층에는 식당과 피트니스센터, 사내 도서관을 조성했고, 1층에는 카페와 직원 자녀 교육을 위한 어린이집을 마련했다. 그 외에는 연구공간 및 사무공간, 중소·벤처 스타트업을 위한 업무공간으로 조성했다.
HK이노엔 스퀘어의 디자인 컨셉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환경과의 연결을 지향했다. 이는 글로벌 바이오헬스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회사의 역동성과 성장성을 상징한다. 또한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업무공간을 구분에 두지 않고, 가용 공간을 최대화해 효율성을 높였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연구개발(R&D) 인력과 인프라가 집결한 HK이노엔 스퀘어에서 빠르고 밀도 높은 소통을 통해 자체 연구와 오픈이노베이션을 활발히 추진하겠다"며 "시너지를 극대화를 통해 만성질환 및 면역질환 신약 파이프라인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할 기반을 다지겠다"고 전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종시에 3억원 아파트 '줍줍' 나왔다
- '윤여정 비하 논란' 美 트랜스젠더 여배우…"불쾌감 느꼈다면 진심으로 사과"
- 도올 김용옥 "尹 비상계엄 오히려 감사하다"…이유는?
- "국가직 시험 얼마 남았다고"…'전한길 카페' 떠나는 수험생들
- 故 오요안나 사건, 경찰도 나섰다⋯'직장 내 괴롭힘' 관련 내사 착수
- [종합]헌재, '마은혁 불임명' 권한쟁의·헌법소원 선고 연기
- 與, '우클릭' 이재명에 "기업 뒤통수 후려치고 반창고 붙이나"
- '어리석을 치(痴)' '어리석을 매(呆)' 부정적 이름 치매, 이름 바뀔까
- 인공위성↑, 빛 공해↑…'어둡고 조용한 하늘' 필요하다 [지금은 우주]
- 넥슨 신작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임박…이름값할까 [IT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