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아내’ 서희원, 급성폐렴으로 사망…향년 48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구준엽의 아내로도 국내 팬들에게 잘 알려진 대만 유명배우 쉬시위안(서희원)이 사망했다.
쉬시위안은 지난 2022년 2월 구준엽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1998년께 처음 만나 약 1년간 교제했으며, 쉬시위안이 지난 2021년 이혼한 후 구준엽과 23년 만에 재회해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한편 쉬시위안은 1994년 그룹 SOS 멤버로 데뷔한 후 2001년 드라마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시즌1·2(2001~2002)에 출연해 배우로도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구준엽의 아내로도 국내 팬들에게 잘 알려진 대만 유명배우 쉬시위안(서희원)이 사망했다. 향년 48세.
쉬시위안은 최근 일본으로 가족 여행을 떠났다가 급성 폐렴에 걸려 숨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서희원 여동생 쉬시디(서희제)는 3일 대만 중앙통신(CNA), ET 투데이 등을 통해 “설 명절 기간 동안 우리 가족은 일본으로 여행을 갔다. 나의 가장 사랑하는 언니 희원이 독감으로 인한 폐렴 합병증으로 안타깝게도 우리 곁을 떠났다”면서 “이번 생에 그녀의 동생으로 함께하며 서로 돌보고 의지할 수 있었던 것은 내게 큰 축복이었다. 영원히 감사하며 깊이 그리워할 것이다. 부디 평안히 쉬길 바란다. 영원히 사랑하고 기억하겠다”고 밝혔다.
쉬시위안은 지난 2022년 2월 구준엽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1998년께 처음 만나 약 1년간 교제했으며, 쉬시위안이 지난 2021년 이혼한 후 구준엽과 23년 만에 재회해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구준엽은 아내의 죽음에 대해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내지 않았다.
한편 쉬시위안은 1994년 그룹 SOS 멤버로 데뷔한 후 2001년 드라마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시즌1·2(2001~2002)에 출연해 배우로도 이름을 알렸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재명vs오세훈, 오차 범위 접전…오 시장 與 후보 중 유일 박빙
- 대왕고래 이어 마귀상어…동해서 또 유전 가능성 발견
- 빌 게이츠 “가상화폐 쓸모 전혀 없어…IQ 높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속여”
- 버핏도 존경하는 ‘투자의 신’에 비트코인 물었더니…“우린 그런 투자 안해”
- 김근식 “부정선거가 맞다면 가장 억울한 건 나…내가 아니라는데 왜 흥분해서 거짓말에 혹 하
- [단독]“무안참사는 조작” 음모론 유튜버, 세월호 때도 징역형 받은 ‘괴담꾼’
- 제천서 50대女 숨진 채 발견…용의자 전남편 야산서 스스로
- 군사기밀 ‘암구호’ 담보로 사채 빌린 군 간부들…3만% 이자에 ‘덜덜’
- ‘구준엽 아내’ 서희원, 급성폐렴으로 사망…향년 48세
- “재판관 사퇴 안하면 국민이 헌재 휩쓸 것” 전한길 과격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