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혼' 이동건, 매주 딸과 만난다 "아빠 만나서 좋다고"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이동건이 딸 로아와 매주 만난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이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동생을 추억하는 가족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건은 부모님을 모시고 동생이 세상을 떠나기 전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다녀왔던 홍천으로 향했다.
그렇게 이동건 가족들은 자연스럽게 로아 얘기를 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우새' 이동건이 딸 로아와 매주 만난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이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동생을 추억하는 가족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건은 부모님을 모시고 동생이 세상을 떠나기 전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다녀왔던 홍천으로 향했다.
평소 대화가 거의 없다는 이동건 가족의 여행은 시작부터 숨 막히는 적막으로 스튜디오에 있던 母벤져스를 답답하게 했다. 이때 이동건은 자신이 직접 만든 주먹밥을 부모님에게 드렸다. 그런데 이 주먹밥은 앞서 딸 로아에게도 만들어 줬던 주먹밥이었고, 이동건 아버지는 이를 알아봤다.

이어 이동건 아버지는 "로아가 초등학교 2학년 올라가면 바빠지지 않느냐"며 손녀가 바빠서 못 볼까봐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렇게 이동건 가족들은 자연스럽게 로아 얘기를 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현재 이동건은 매주 일요일마다 딸 로아를 만난다고. 이동건은 "지난주에 키즈카페 가서 하는 얘기 들어보니까 로아가 저를 만나는 일요일을 좋아하는 것 같다. 주변에서 무슨 요일이 좋냐고 물어보니까 '아빠 만나는 일요일이 제일 좋아'라고 답하더라"라며 기뻐했다.
한편 이동건은 지난 2017년 배우 조윤희와 결혼했지만 2020년 이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노홍철, 히말라야서 사망 위기..뇌 손상 위험에 유언까지 [종합]
- 아나운서 이윤아, 퍽치기 당하고 의식 잃어..“골목길서 둔기 맞아” (경…
- '동거女 공개한' 지상렬, 올 가을 결혼 예고 "축의금 2억 예상"('살…
- 김종민과 임신·결혼설 시달렸던 신지, 김종민·빽가 저격 “어디 가서 예쁨…
- ‘김우빈♥’ 신민아, 결혼 3주 기쁜 소식..“차기작 ‘수목금’ 출연 가닥”
- "母 죽도록 미워"라던 임형주, 어머니와 갈등 우려에 해명 "철없을적 과거형"
- 장윤정, 이혼 후 싱글맘으로..“딸, 심리적 충격에 배앓이” (같이삽시다)
- 구준엽, 故서희원 옆에서 떠나지 못해…팬 목격담→새해 맞아 '묘비 닦고 또 닦고'
- '치과 폐업' 58세 이수진, 생활고 호소 "망했다는 소식에 좋아하는 사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