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수술 윤정수, 훈훈 과거→요요 온 충격 근황 “다이어트 잘 안돼”(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지방흡입수술을 고백했던 방송인 윤정수가 요요 온 근황으로 등장했다.
이에 윤정수는 "다이어트를 왜 안 하겠냐. 하는데 좀 잘 안돼"라고 토로, 서장훈의 "요요가 계속 오냐"는 질문에 "너 고만 좀 놀려라"라고 발끈했다.
한편 윤정수는 지난 2021년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과거 지방 흡입 수술을 받았으나 관리를 못해 배에 지방이 더 단단하게 쌓였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과거 지방흡입수술을 고백했던 방송인 윤정수가 요요 온 근황으로 등장했다.
2월 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67회에는 서경석, 양상국, 박지현, 윤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정수가 등장하자마자 강호동은 웃음이 빵 터졌다. 강호동과 너무 닮은 비주얼에 강호동은 "특수분장 한 거냐, 몸에 뭐 넣은 거지?"라고 물었고 윤정수는 "음식 많이 넣었다"고 너스레 떨었다. 윤정수는 "콘셉트 때문에 목을 없앤 거냐"는 질문에는 "니가 뭘 자꾸 그 얘기를 하냐. 몸이 똑같은데. 네 몸 보면 알지 않냐"고 답했다.
강호동과 서장훈은 더 살찐 듯한 윤정수에 "강호동 캐릭터 만들려고 특수분장 한 줄 알았다", "정수는 호동이 따라하려고 일부러 살찌운 거냐", "다이어트 안 하냐"고 연신 물었다.
이에 윤정수는 "다이어트를 왜 안 하겠냐. 하는데 좀 잘 안돼"라고 토로, 서장훈의 "요요가 계속 오냐"는 질문에 "너 고만 좀 놀려라"라고 발끈했다. 윤정수는 "지난번에 왔을 땐 수근이가 놀리더니 왜 학생들이 졸업을 안 하니"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또 윤정수는 "어느 순간 먹었을 때 살이 빠지질 않더라"고 한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윤정수의 외모 변천사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윤정수는 지난 2021년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과거 지방 흡입 수술을 받았으나 관리를 못해 배에 지방이 더 단단하게 쌓였다고 고백한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이동국 딸 재시, 파격 비키니 자태 깜짝…美 명문대 합격 후 리즈 갱신 중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열아홉 아내 “시부가 발로 밟고 시모는 사이비 강요” 남편 민낯 폭로한다(이혼숙려캠프)
- 혜리, 소멸할듯한 얼굴 유전이었네‥배우 뺨치는 母 미모
- “친구끼리 키스해도 돼?” 이세영, ♥나인우 자취집 초대→직진 고백 (모텔 캘리)[어제TV]
- 고현정, 큰 수술 후 반쪽 된 얼굴‥희미한 미소가 안쓰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