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2', 권상우가 무릎꿇은 절박함 통했다! 5일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상우 주연의 영화 '히트맨2'가 부동의 흥행 1위 자리를 지켰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히트맨2'가 지난달 31일 하루 동안 13만6,448명을 동원해 일별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권상우 주연의 영화 '히트맨2'가 부동의 흥행 1위 자리를 지켰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히트맨2'가 지난달 31일 하루 동안 13만6,448명을 동원해 일별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으며, 누적 관객 수는 165만4,447명이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다.
송혜교 전여빈 주연의 '검은 수녀들'이 8만1,319명을 모아 2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 수는 126만7,826명이다.
도경수 주연의 '말할 수 없는 비밀'이 4만3,493 관객을 동원해 3위에 랭크됐다. 누적 관객 수는 23만5,294이다.
개봉한 지 한 달이 넘아가는 현빈 주연의 '하얼빈'이 2만1,915의 관객을 모아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482만3,813명.
5위는 데미 무어의 아카데미상 후보 지명으로 다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서브스턴스'가 차지했다. 1만1,442명명을 동원해 누적관객수 35만3,312명을 기록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계 사로잡은 '중증외상센터', 쉽게 꺼지지 않을 신드롬 [IZE진단] - 아이즈(ize)
-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 이런 모습 처음이야..'목공여신' 변신 [오늘밤 TV] - 아이즈(ize)
- BNK '농구인 2세' 변소정의 값비싼 경험, 한 단계 성장 위한 눈물 - 아이즈(ize)
- '연예대상 3관왕' 김대호, MBC 떠나 프리 선언? - 아이즈(ize)
- NFL 슈퍼볼의 최고 스타는 마홈스인가, 스위프트인가 - 아이즈(ize)
- '검은수녀들', 과몰입 유발하는 분장과 세트 비하인드 공개 - 아이즈(ize)
- 송가인, 고혹美 품은 한복 자태...정규 4집 콘셉트 포토 공개 - 아이즈(ize)
- 이이담X하영X신수현, 을사년 대세 예감 여배우 3인방 [IZE 진단] - 아이즈(ize)
- 뉴진스 부모의 SNS, 절박함을 해소할 무기일까 [IZE 진단] - 아이즈(ize)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인범의 ‘유럽 클럽대항전’ 경쟁은 계속 된다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