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MBC 퇴사 공식 발표 “지금 아니면 못 할 것 같다”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퇴사에 대해 밝혔다.
31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81회에서는 '호장기' 김대호, 기안84, 이장우의 '대호네 2호점' 집들이 2탄이 전파를 탔다.
기안84가 "입사한 지 얼마나 됐나?"라고 묻자, 김대호가 "2011년도에 입사했으니까 14년 정도 근무한 거지"라고 답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퇴사에 대해 밝혔다.
31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81회에서는 ‘호장기’ 김대호, 기안84, 이장우의 ‘대호네 2호점’ 집들이 2탄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대호가 조심스럽게 “회사에 퇴사한다고 얘기했어”라고 말했다. 앞서 기안84의 “나가네”라고 한 점괘가 맞은 것. 이에 기안84가 “나 용한 거 같아”라며 당황했다. 박나래도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 그랬어”라고 전했다. 김대호는 “제 마음을 신경 쓰고 있어서 맞혔다고 생각한다”라며 친구인 기안84의 점괘에 대해 말했다.
김대호는 “그동안 많이 생각했다”라며 오랜 고민을 드러냈다. 기안84가 “입사한 지 얼마나 됐나?”라고 묻자, 김대호가 “2011년도에 입사했으니까 14년 정도 근무한 거지”라고 답했다. 또한, 김대호는 후회 없이 회사 생활을 열심히 해왔다며 “마흔이 넘었다. 변화는 지금 아니면 못 할 것 같아”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혼산' 김대호, 기안84·이장우 앞 깜짝 선언 "너네니까 이야기하지"
- 김대호X기안84X이장우 충격적인 사우나 현장 포착 (나혼산)
- ‘나 혼자 산다’ 전현무→구성환, ‘방송연예대상’ 11관왕 쾌거
- 'MBC방송연예대상' 이경하 작가 '나 혼자 산다'로 작가상 수상
- ‘나 혼자 산다’ 시청률 3주 연속 수직상승! ‘대호네 2호점’ 최고 10.8%
- “평생 숙원 이루네” 김대호, 로망 끝판왕 새집 공개…‘나혼산’ 최고 10.8%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
- "김민희, 64세 홍상수 아이 자연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