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의 경쟁’ 가십의 여왕 강혜원, 눈부신 교복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혜원의 교복 자태가 공개됐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31일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서 채화여고의 가십의 여왕 주예리 역을 맡은 강혜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강혜원은 극 중 상위 1%만 모인 채화여고에서 소문에 가장 빠른 가십의 여왕으로 통하는 주예리 역을 연기한다.
이를 입증하듯 공개된 포스터 비하인드 컷에서는 주예리 캐릭터를 완벽하게 흡수한 강혜원의 변신을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강혜원의 교복 자태가 공개됐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31일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서 채화여고의 가십의 여왕 주예리 역을 맡은 강혜원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 강혜원은 극 중 상위 1%만 모인 채화여고에서 소문에 가장 빠른 가십의 여왕으로 통하는 주예리 역을 연기한다. 공부보다는 외모와 명품에 집착하는 주예리는 빠른 정보력을 자신의 힘으로 활용할 줄 아는 철저히 계산적인 면모도 가진 인물이다.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강혜원은 이번 작품을 통해 차세대 배우로 한 걸음 더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살아 숨 쉬는 하이틴 주인공 같은 화려한 외모 뒤에 이해관계에 따라 움직이는 계산적인 면모를 감춘 주예리의 감정을 설득력 있게 그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를 입증하듯 공개된 포스터 비하인드 컷에서는 주예리 캐릭터를 완벽하게 흡수한 강혜원의 변신을 엿볼 수 있다. 단정하게 입은 교복 차림에서도 도도한 아우라가 느껴지는가 하면, 겉으로는 여유로워 보이지만 긴장감이 서려 있는 불안한 눈빛은 강혜원이 연기한 주예리라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강혜원은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보여줘 감탄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촬영 틈틈이 모니터 화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이번 작품을 향한 진한 애정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여기에 또 다른 스틸은 귀여운 토끼 제스처를 하고 있는가 하면, 새초롬한 표정을 짓는 등 강혜원이 지닌 사랑스러운 매력이 여실히 묻어나는 순간을 포착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처럼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집중력과 감출 수 없는 사랑스러움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 강혜원이 ‘선의의 경쟁’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그의 성장과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이동국 딸 재시, 파격 비키니 자태 깜짝…美 명문대 합격 후 리즈 갱신 중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고현정, 큰 수술 후 반쪽 된 얼굴‥희미한 미소가 안쓰러워
- 주병진, 사랑 찾더니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팔았다
- 김승현 아내, 민주주의 묵살한 시父에 “되게 권위적이시네요” 솔직(광산김씨)
- 박지영 아나, 터질듯한 비키니 볼륨감…10년만 퇴사 후 자유 만끽
- 마성女 24기 옥순, 직업 뻥튀기 논란 딛고 여왕벌ing…상철도 넘어갔네(나솔)[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