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녹화 전날 술 마셨다가 유재석에 쌍욕 먹어, 최후경고 받았다" ('행님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님 뭐하니?' 이이경이 유재석에게 호되게 혼났던 일화를 밝혔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에서는 등산을 떠난 하하, 이이경, 주우재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이이경은 "처음에 나 들어왔을 때 안 맞을 줄 알았지?"라고 주우재에게 넌지시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행님 뭐하니?' 이이경이 유재석에게 호되게 혼났던 일화를 밝혔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외전 행님 뭐하니?'에서는 등산을 떠난 하하, 이이경, 주우재의 모습이 담겼다.
회를 먹으며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한 세 사람. 하하는 "우재가 재기발랄하고 웃긴데 사람들이 다가가기 힘든 느낌이 있지 않냐. 근데 동생 챙기고 가교역할을 하는 사람은 내가 해야 되는데 우재가 다 해놔서 내가 편했다. 우재한테 미안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이경은 "처음에 나 들어왔을 때 안 맞을 줄 알았지?"라고 주우재에게 넌지시 물었다. 이이경은 "난 처음에 우재 형이 무서웠다. 나랑 안 맞을 거라 생각했다. 형도 그런 걱정이 있을까 싶어서 물어봤다"고 말했고 주우재는 "처음엔 형들만 보고 한 거다. 슬쩍 한 명씩 친해지면서 이경이랑도 점차적으로 간 보듯이 알게 되면서 나중에 진짜 편해진 것"이라 밝혔다.
유재석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이이경은 "재석이형은 진짜 나를 사람 만들어주고 계신다. 어느날 광고주 분들이랑 술자리를 가졌다. 다음날 녹화가 뭔가 잘 된 거 같았다. 그래서 그 다음에 술 먹고 가는 이상한 루틴이 생긴 거다. 근데 형이 다 알고 계셨던 거다. 농담이 아니라 전화로 쌍욕 먹었다. 최후 경고까지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를 알고 있는 주우재는 "현장에서도 몇 번 그랬다. 형이 누르면서 했다"고 밝혔다.
이이경은 "진짜 완전 그때 번개 맞았다. 잘되기 위해 했던 행동인데 형은 다 알고 계셨고 의존하지 말라 했다"고 밝혔다.
이에 주우재는 "너는 재석이 형 말 듣고 고치면 된다. 너 정도는 괜찮다"며 하하를 가리켰다. 이에 하하는 "'무도' 초창기 때다. 내가 촬영장에 한 시간을 늦었다. 아무도 오프닝을 안하고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뛰어갔는데 재석이형이 '하동훈. 미쳤어? 너 뭔데. 너 이게 웃겨? 이게 그렇게 만만해? 다 목숨 걸고 하는 사람이야' 하는데 얼마나 무섭냐. 유재석이 화를 내. 형은 강렬한 게 있지 않냐. 내가 잘못했구나 깨닫고 거기서 주눅들면 안 될 거라 생각했다. 진짜 다시는 안 그러겠다 하니까 '너 오늘 큰 웃음 3번, 중간 웃음 10번, 작은 웃음 30번 만들어라'라고 했다. 그래서 그렇게 웃겼다"고 밝혔다.
하하는 "다시는 목요일(녹화일) 전날에 술 안 마신다. 아직도 전날 술 마시면 문자한다. 그 임팩트가 세다. 눈물이 찔끔찔끔 난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노홍철, 히말라야서 사망 위기..뇌 손상 위험에 유언까지 [종합]
- 김종민과 임신·결혼설 시달렸던 신지, 김종민·빽가 저격 “어디 가서 예쁨…
- 배종옥, 충격 생활고 고백…"2~3년간 밥값 아까워 사람도 안 만났다"(…
- 이지아였어? 확 달라진 얼굴 “놀라실까 절반만 공개” [종합]
- 남성이 옆 칸 여성 엿보는 中 화장실 표지판 논란…"이게 웃겨?"
- [단독] 배용준♥박수진, 하와이 근황 첫공개...각별한 자녀 사랑+통 큰…
- '지연과 이혼' 황재균, 혼자 살더니 호주서 '파티' 열었다...우르르 …
- 야노시호 "'불화설' ♥추성훈 나 몰래 '50억' 집 공개 후 많이 울었…
- 아내 "아들은 내 성 따라야"에 "그럼 이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