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만 기다렸는데” SBS ‘나완비’ 하루 전 결방 통보에 시청자 원성[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이하 '나완비')가 방송 하루 전 갑작스러운 결방 통보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자아냈다.
'나완비' 측은 1월 30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31일 오후 10시에는 '나의 완벽한 비서' 스페셜 방송이 편성된다. 이어 2월 1일 오후 9시 50분 '나의 완벽한 비서' 9회가 방송된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이하 '나완비')가 방송 하루 전 갑작스러운 결방 통보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자아냈다.
'나완비' 측은 1월 30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31일 오후 10시에는 ‘나의 완벽한 비서’ 스페셜 방송이 편성된다. 이어 2월 1일 오후 9시 50분 ‘나의 완벽한 비서’ 9회가 방송된다"고 알렸다.
SBS 측은 31일 8회를 정상 방송하지 않기로 한 이유에 대해 "편성 전략상 이유"라고 밝혔다.
일부 시청자들은 설연휴 다수 프로그램들이 시청률 하락을 면치 못하는 만큼 상승세를 탄 시점에서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이 납득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도 그럴 것이 1월 3일 시청률(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5.2%로 출발한 '나완비'는 2회 6.5%, 3회 10.5%, 4회 11.3%, 5회 10.7%, 6회 11.4%, 7회 11%를 차례로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반면 시청자들을 고려하지 않은 행보라는 비판도 적지 않다. 주인공 한지민, 이준혁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극 전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금요일 8회 방송을 고대해 온 시청자들에게는 아쉬울 수밖에 없는 휴방이다.
특히 단 하루 전 통보하듯 결방 소식을 전한 방송사와 제작진 측에 서운함을 표출하고 있다. 애청자들은 "아쉬워할 시청자들은 배려하지 않는 건가", "광고 수익 때문에 종영 시기를 늦추려고 휴방하는 것 아닌가", "결방이라 김샌다", "설연휴도 끝나가는데 왜 휴방이죠" 등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은 “모두 행복한 설 연휴 보내셨길 바란다”며 “한지민과 이준혁의 로맨스 호흡은 언제나 최상이었다. 완벽한 배우들임에도 불구하고, 보다 디테일한 감정선을 쌓아 올리기 위해 서로 끊임없이 의견을 주고받으며 열심히 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서로를 케어하게 된 지윤과 은호가 성숙한 사랑으로 서로를 더 성장시킬 예정이다. ‘나의 완벽한 비서’와 끝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고현정, 큰 수술 후 반쪽 된 얼굴‥희미한 미소가 안쓰러워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김승현 아내, 민주주의 묵살한 시父에 “되게 권위적이시네요” 솔직(광산김씨)
- “극장 어렵다” 송중기 눈물 무색하게‥송혜교 ‘검은 수녀들’ 4일째 76만 돌파
- 송가인, 단아한 한복 자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해변 데이트 즐겼나…완벽한 비키니룩으로 고혹美
- 한지민, 이준혁 몰래 치킨 먹더니 줄행랑 “어허” 현실서도 완벽 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