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대상 불참' 박나래X풍자, 뒤늦은 수상 소감 "먹찌빠 부활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SBS 연예대상 베스트 케미상 소감을 뒤늦게 전했다.
30일 풍자는 "개인사정으로 시상식 불참을 하게 됐지만 우리 성님들하고 좋은 상 받아서 너무 감사할 뿐입니다. 먹찌빠 부활하자"라는 글과 함께 2024 SBS 연예대상 기사를 올렸다.
29일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4 S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한 신기루, 박나래, 이국주, 풍자가 베스트 케미상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SBS 연예대상 베스트 케미상 소감을 뒤늦게 전했다.
30일 풍자는 "개인사정으로 시상식 불참을 하게 됐지만 우리 성님들하고 좋은 상 받아서 너무 감사할 뿐입니다. 먹찌빠 부활하자"라는 글과 함께 2024 SBS 연예대상 기사를 올렸다.
박나래도 풍자의 글을 공유하며 뜻을 같이 했다.
29일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4 S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전현무, 장도연, 이현이가 3MC를 맡은 가운데, 2024년을 빛낸 SBS 예능인들이 트로피를 가져갔다.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한 신기루, 박나래, 이국주, 풍자가 베스트 케미상을 차지했다. 박나래와 풍자는 이날 참석하지 못했다.
사진= 박나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린, 결혼 발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얼마나 큰 축복인지" [전문]
- 김연아, 으리으리 한강뷰 신혼집 내부 공개…럭셔리한 일상
- '도경완♥' 장윤정, 시어머니에 강매 당해…포착된 모습 보니
- 신애라, '50대 50kg' 유지비결 "저녁은 4~5시, 배고픔은 마인드 컨트롤" (애라원)[전일야화]
- 유재석, 마침내 86억 논현동 펜트하우스 집들이 진행 예고
- '대치맘' 이수지 명품백 사망 선고, 더해진 조롱…신난 네티즌이 문제 [엑's 초점]
- 구준엽, 故 서희원 사망 후 극심한 체중 감소…"추모 장소 원해" [엑's 이슈]
- 데프콘, ♥아내=미모의 북유럽인…"항상 믿어주고 잔소리 안 해" (데프콘TV)
- 이제 숨기지도 않네…황동주, ♥이영자 만나러 M본부 진출→본격 외조 [엑's 이슈]
- "가정집 맞아?" 황정음, 子 육아에 정신 없네…독특한 화장실 '깜짝' (솔로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