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나려해" 김재중, 양부모에 '60억 집' 선물하더니..81세 父와 母생신상 준비('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이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 생신상 차리기에 도전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재중이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의 생일 밥상을 차린다.
과연 김재중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지, 웃음도 눈물도 많았던 김재중 어머니의 특별한 생일 이야기는 1월 3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이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 생신상 차리기에 도전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재중이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의 생일 밥상을 차린다. 김재중 부자의 합동 요리가 보는 사람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김재중은 생일을 맞은 어머니를 위해 생신상을 차려드리러 본가에 왔다. 김재중은 "아버지가 도와주세요"라며 81세 아버지에게 함께 밥상을 차리자고 제안했다. 이에 김재중은 아버지는 선뜻 "그려~"라고 대답하고 아들과 요리를 시작했다.
얼마 전 아들 김재중 덕분에 팔십 평생 처음으로 주방에서 요리에 도전했던 아버지가 아들과의 요리에 재미를 붙인 것. 김재중의 어머니는 "네 아버지 착해졌다"라며 "아들이랑 아버지가 같이 생일상 차려준다니까 눈물이 나려고 해"라고 기대의 반응을 보였다.
이어 아들을 따라 요리하는 아버지를 눈을 못 떼고 바라보던 어머니가 "(이렇게 요리하는 게) 누구를 위해서?"라고 애교 넘치게 묻자, 아버지는 "마누라 유만순이를 위해서!"라며 사랑을 고백했다. 어머니 아버지의 기막힌 사랑의 티키타카에 아들 김재중도 눈을 질끈 감고 말았다고. 이날 부모님은 "(연애할 때도) 당신이 나 좋다고 쫓아다녔잖아"라며 알콩달콩 티격태격을 이어가 웃음을 줬다.
그렇게 아들과 아버지의 합작으로 완성된 감동의 생일상을 보며 김재중 어머니는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아들 김재중이 준비한 스페셜한 선물까지 공개되자 결국 어머니의 눈물이 터지고 말았다고. 과연 김재중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지, 웃음도 눈물도 많았던 김재중 어머니의 특별한 생일 이야기는 1월 3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앞서 김재중은 3살 때 누나만 8명인 딸부잣집에 입양됐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또 김재중은 부모님을 위해 60억원대 저택을 선물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하 1층은 차고, 1층은 거실, 2층은 대형 테라스, 3층은 게스트룸으로 구성된 집에는 편찮으신 부모님을 위해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노홍철, 히말라야서 사망 위기..뇌 손상 위험에 유언까지 [종합]
- 김종민과 임신·결혼설 시달렸던 신지, 김종민·빽가 저격 “어디 가서 예쁨…
- 배종옥, 충격 생활고 고백…"2~3년간 밥값 아까워 사람도 안 만났다"(…
- 이지아였어? 확 달라진 얼굴 “놀라실까 절반만 공개” [종합]
- 남성이 옆 칸 여성 엿보는 中 화장실 표지판 논란…"이게 웃겨?"
- [단독] 배용준♥박수진, 하와이 근황 첫공개...각별한 자녀 사랑+통 큰…
- '지연과 이혼' 황재균, 혼자 살더니 호주서 '파티' 열었다...우르르 …
- 야노시호 "'불화설' ♥추성훈 나 몰래 '50억' 집 공개 후 많이 울었…
- 아내 "아들은 내 성 따라야"에 "그럼 이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