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무섭게 화냈다..늦잠 자다 1시간 늦은 하하에 “목숨 걸고 하는데, 만만해?” (행님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님 뭐하니?'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속 깊은 대화를 하며, 유재석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하하, 이이경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유재석과의 일화와, 이제야 말하는 세 남자의 속 깊은 대화는 1월 30일(목)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설특집 외전 '행님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행님 뭐하니?'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속 깊은 대화를 하며, 유재석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30일(목) 방송되는 MBC '행님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MBC 간판 예능인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의 설특집 외전으로, '행님들'의 애정이 고픈 유명한 짝사랑꾼 이이경이 사랑하는 두 형 하하, 주우재를 데리고 자유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았다.
이이경은 혼자 여행을 하면서 생각했던, 형들과 하고 싶었던 로망을 하나씩 해나간다. 우정여행을 하며 가까워진 세 남자는 그동안 '놀뭐'에서는 하지 못했던 솔직한 이야기들을 꺼내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한 하하는 주우재의 '놀뭐' 합류 후 자신이 느낀 변화를 말하면서 고마워한다. 이이경은 망설이다가 "난 처음에 우재 형이 나랑 안 맞을 거라 생각했다. 형은 어땠어?"라고 진솔한 대화를 이어간다. 주우재는 '놀뭐' 합류 후 멤버들과 친해지기 위해 했던 노력들을 이야기하고, 요즘 고민을 털어놓으며 대화가 무르익는다.

유재석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진다. 이이경은 "재석 형이 진짜 날 사람 만들어줬다"라면서 자신의 잘못된 행동을 바로잡아줬던 유재석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이에 공감하며 하하는 '무한도전' 초창기 지각을 했을 때 유재석에게 혼나며 정신이 번쩍 든 일화를 밝힌다.
하하는 "그때가 거의 '무한도전' 초창기다. 그때 우리 집이 녹화장 바로 옆이었다. 1층에서 걸으면 30초 안에 (녹화장에) 도착하는 곳인데 촬영 날 1시간을 늦었다. 오프닝을 아무도 안 하고 날 기다리고 있더라"고 말했다.
당시 늦잠을 자서 1시간이나 촬영에 늦었다는 하하는 "30초 거리를 뛰어갔다. (스태프들이) 내려왔는데 쫙 다 있었다. 근데 갑자기 재석이 형이 '야! 하동훈! 너 미쳤어? 너 뭐야? 뭔데?'라고 했다. 그래서 '죄송하다'고 했더니 '뭐가 죄송해? 너 이게 웃겨? 이게 만만해? 여기 있는 사람들 안 보여? 다 목숨 걸고 하는 거야'라고 했다. 유재석이 화를 내는데 얼마나 무섭냐"며 아찔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를 들은 이이경은 "지옥이다"라며 두 눈을 질끈 감았고, 하하는 "(재석이 형이) 강렬한 게 있잖아. 내가 잘못했구나 깨닫고 거기서 주눅이 들면 안 될 거 같다고 생각해서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그러니까 '네가 뭘 할 수 있냐'고 해서 '진짜 다시는 안 그러겠다'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여기서 좀 웃기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하하, 이이경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유재석과의 일화와, 이제야 말하는 세 남자의 속 깊은 대화는 1월 30일(목)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설특집 외전 '행님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노홍철, 히말라야서 사망 위기..뇌 손상 위험에 유언까지 [종합]
- 김종민과 임신·결혼설 시달렸던 신지, 김종민·빽가 저격 “어디 가서 예쁨…
- 배종옥, 충격 생활고 고백…"2~3년간 밥값 아까워 사람도 안 만났다"(…
- 이지아였어? 확 달라진 얼굴 “놀라실까 절반만 공개” [종합]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
- 박수홍, '부모·친형 갈등' 후...15개월 딸에 울컥 "세상 경험 많이 시켜줘야 해"
- 박군, 결혼 4년 만에 ♥한영과 이혼설·잠적설·세 집 살림설까지…소문의 진실 공개
- ‘신혼’ 최여진 “집 없어 노숙자 돼..카라반+텐트서 생활 중” (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