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이강인, 슈투트가르트 누르고 UCL 16강 PO 확정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PSG는 30일 오전 5시(한국시간)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MHP 아레나에서 슈투트가르트와 UCL 리그 페이즈 마지막 8차전 원정 경기를 치른다.
이강인은 최근 공식전 3경기 연속 선발 출전하며 PSG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PSG는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진출을 위한 중요한 일전을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에 집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강인을 비롯한 김민재, 황인범 등 코리안리거들이 유럽 각지에서 중요한 일전을 치른다. PSG는 슈투트가르트전 승리로 16강 PO를 확정할 수 있을까?
(MHN스포츠 이규원 기자)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PSG는 30일 오전 5시(한국시간)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MHP 아레나에서 슈투트가르트와 UCL 리그 페이즈 마지막 8차전 원정 경기를 치른다.
현재 PSG는 승점 10점(3승 1무 3패)으로 22위를 기록 중이다.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에서는 36개 팀 중 1~8위가 16강에 직행하고, 9~24위가 16강 플레이오프를 치른다.
PSG는 플레이오프행을 확정하기 위해 반드시 승점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강인은 최근 공식전 3경기 연속 선발 출전하며 PSG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다가오는 슈투트가르트전에서도 시즌 10번째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기 위해 출격할 전망이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전술 아래 다양한 포지션에서 활약 중인 그는 PSG의 중요한 순간마다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강인은 28일(독일 현지시간) 팀 훈련에 참가해 패스와 볼 컨트롤을 점검하며 경기 준비에 나섰다. 함께 훈련에 나선 PSG의 주장 마르퀴뉴스도 수비 조직력을 다지며 컨디션을 조율했다. PSG는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진출을 위한 중요한 일전을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에 집중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도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슈투트가르트를 상대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집중할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사진 = 연합뉴스, AFP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벨링엄에 정착하나, 부모님 만나 '포옹'까지...마이클 B. 조던→라멜로 볼과 열애설난 '이 셀럽' -
- [공식] '탈트넘→챔스 우승' 카일 워커, 기량 떨어져도 인기 여전...'수비 명문' AC밀란 行 - MHN스포
- 패배 후 티비에 '분노격타' 날린 아모림 감독 "미안, 젊어서 그랬어...근데 또 안 한다는 보장 없
- "야, 이게 팀이야? 이게 팀이냐고!" 맨유 꼴에 격노한 아모림 감독, 드레싱룸 티비까지 '박살' - MHN
- '연장한 흥민이가 나은지, 내가 나은지...' 살라 또 사우디와 연결됐다..."네이마르 자리로 Come!" -
- 괴담급 전술에 '10년 헌신'도 밀려났나? 이게 뭔 봉창이냐..."손흥민 대신 무어한테 완장 채워라!"
- '조깅축구 뭇매' 황희찬 빼도 울버햄튼 패배 못 면했다...첼시에 1-3 완패하며 강등권 목전 - MHN스
- '포스텍은 3자야?' 어떻게 화살이 손흥민한테 돌아가나...英 현지 기자 "감독님이 더 잘하랍신다~"
- 베르너에 이어 존슨, 비수마까지 부상! 양민혁 1군 데뷔 이전에 '토트넘 정상 영업' 가능한가? - MH
- 디알로 해트트릭 각성 전까지...'80분 호러쇼' 지켜본 아모림 "열정이 문제가 아니라 속도랑 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