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나이에 비해 성숙해 보인다고, 40대 내 얼굴 궁금해”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유진이 기대가 되는 나이로 23살에 이어 40대를 꼽았다.
안유진은 "20대 중 제일 궁금한 건 스물세 살. 아이유 '스물셋' 노래가 제가 초등학교 때 나온 노래다. 스물셋은 어떤 나이라 가사를 이렇게 지었나 궁금했다. 그 다음에 40대. 나이에 비해 성숙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런 얼굴이 나이 들면 더 예쁘다고 해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안유진이 기대가 되는 나이로 23살에 이어 40대를 꼽았다.
1월 28일 공개된 TEO ‘살롱드립2’에서는 아이브 안유진이 출연했다.
장도연이 “만 나이를 이야기 하냐, 세는 나이를 이야기 하냐”고 묻자 안유진은 “에피소드가 있다. 내년에 몇 살 되냐고 어르신들이 물어볼 때가 있다. 세는 나이가 바뀌었으니까 만 나이로 대답을 했다. 내년에 22살 됩니다. 04년생이야? 03년생이라고 했더니 뭘 그걸 깎아 나이를. 본의 아니게 어려보이고 싶은 (사람이 됐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원래 세는 나이로 25년이 되면 마흔하나. 마흔이랑 마흔하나는 너무 다르다. 어떡하냐. 하지만 기대되는 나이라고 양세형이 그랬다”고 세월의 흐름에 괴로워하며 안유진에게 “몇 살 때 내가 궁금한 게 있냐”고 질문했다.
안유진은 “20대 중 제일 궁금한 건 스물세 살. 아이유 ‘스물셋’ 노래가 제가 초등학교 때 나온 노래다. 스물셋은 어떤 나이라 가사를 이렇게 지었나 궁금했다. 그 다음에 40대. 나이에 비해 성숙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런 얼굴이 나이 들면 더 예쁘다고 해서”라고 말했다.
안유진은 “렌즈 광고 처음 나왔을 때 중학교 2학년이었는데 대학생 같다고 했다. 키도 커서 성숙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나이 들면 예쁠 얼굴이라고 해서. 그럼 도대체 얼마나 더 예뻐지려고? 궁금했다. 나이 들면 예뻐질 얼굴? 어떻게 생겼을까.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궁금한 막연한 나이 같다”고 했다.
장도연이 “어떻게 살 것 같냐”고 묻자 안유진은 “모르겠다. 미래는 잘 생각 안 한다”고 답했다. (사진=‘살롱드립2’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고현정, 큰 수술 후 반쪽 된 얼굴‥희미한 미소가 안쓰러워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김승현 아내, 민주주의 묵살한 시父에 “되게 권위적이시네요” 솔직(광산김씨)
- 故오요안나 가해자 추정자 실명 공개→김가영 불똥…일주어터 대리 해명[종합]
- 한지민, 이준혁 몰래 치킨 먹더니 줄행랑 “어허” 현실서도 완벽 케미
- 김종민 예비신부 김지원 아이린 닮은꼴 “프러포즈+신혼집 미정” (미우새)[어제TV]
-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해변 데이트 즐겼나…완벽한 비키니룩으로 고혹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