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MBC 방송연예대상' 기안84, 김대호 대상 지지 "경거망동하지 말 것"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MBC 방송연예대상' 기안84가 대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두 번째 올해의 예능인상은 기안84가 수상했다.
이어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기안84는 대상 수상 가능성에 대해 "저는 힘들 것 같다. 생각 보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좋은 프로그램인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024 MBC 방송연예대상’ 기안84가 대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28일 저녁 전현무 윤은혜 이장우의 진행으로 MBC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생방송됐다.
이날 두 번째 올해의 예능인상은 기안84가 수상했다.
무대에 오른 기안84는 “올 한 해 돈 많이 버시고 하는 일 잘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기안84는 대상 수상 가능성에 대해 “저는 힘들 것 같다. 생각 보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좋은 프로그램인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기안84는 김대호의 대상 수상 가능성을 언급하며 “대호가 2년 만에 후보에 올라갔는데 경거망동하지 말고 연예인 병 걸리지 않고 오래 오래 할 것 같다. 대호가 집 이사한다고 빨리 대출을 갚고, 대상을 받으면 결혼할 가능성이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2024 MBC 방송연예대상’]
2024 MBC 방송연예대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세 친딸 성폭행한 父, 밖에서는 동물권 운동가 활동 (실화탐사대)
- 어도어 측 "뉴진스 새 활동명 공모, 중대한 계약 위반" [공식입장]
- 고현정 수술 후 민낯 근황 "늙는 중"…부쩍 야윈 얼굴 [TD#]
- 전신 타투·성매매 조장한 이란 유명 가수 '사형' 선고
- 회장님 상간녀는 둘째 며느리, 손녀는 친딸 (원탁의 변호사들)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