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고백하는데, 애기야" 구성환, 신인상 소감 중 깜짝 고백 ('MBC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성환이 신인상 수상 후 사랑 고백을 했다.
남자 신인상 후보는 '나 혼자 산다'의 구성환, 박지현,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유태오, '라디오스타', '짠남자'의 임우일, '전지적 참견 시점'의 최다니엘.
신인상을 수상한 구성환은 "태어나서 처음 받는 상 같은데, 첫 상을 받으니 너무 기분 좋다"라며 "사람 일은 모른다고, 작년 이맘때만 해도 '나혼산' 팀과 주승이를 보면서 응원했다. 올해는 이렇게 큰 상까지 받아 너무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구성환이 신인상 수상 후 사랑 고백을 했다.
28일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상암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개최된 가운데, 전현무, 이장우, 윤은혜가 공동 MC를 맡았다.
이날 신인상 시상을 위해 헨리와 윤보미가 등장했다. 남자 신인상 후보는 '나 혼자 산다'의 구성환, 박지현,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유태오, '라디오스타', '짠남자'의 임우일, '전지적 참견 시점'의 최다니엘. 남자 신인상의 주인공은 구성환이었다.
신인상을 수상한 구성환은 "태어나서 처음 받는 상 같은데, 첫 상을 받으니 너무 기분 좋다"라며 "사람 일은 모른다고, 작년 이맘때만 해도 '나혼산' 팀과 주승이를 보면서 응원했다. 올해는 이렇게 큰 상까지 받아 너무나 감사하다"고 밝혔다. 구성환은 이주승을 향해 "방송 쪽에서 네가 아빠라고 생각해"라고 유쾌한 감사 인사를 건넸다.
또한 구성환은 "처음 얘기하는 건데"라고 말문을 열고 "집에서 TV로 보고 있을 텐데 애기야.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내 옆에서 응원해줘서 고마워. 내가 밥 먹는 모습을 사랑스럽게 쳐다봐주고, 늦게 올 때 설잠 자면서 기다려주고. 네가 좋아하는 한강 데이트 실컷 하자"고 사랑 고백을 했다. 대상은 반려견 꽃분이로, "꽃분아. 사랑해"라고 사랑을 전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2024 MBC 방송연예대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