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유튜버가 이렇게 예쁠 일? 수지, 체코 여행 브이로그 공개…러블리 매력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수지가 겨울 여신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8일 수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눈 오는 체코_2023'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수지는 "체코 여행 영상을 드디어 올린다"며 "게으른 유튜버가 바로 저예요. 촬영하느라 늦어졌어요"라는 귀여운 변명을 덧붙이며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했다.
수지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구경하기 위해 짐을 챙기고 이동하는 과정에서도 다양한 카메라로 틈틈이 영상을 촬영하며 소소한 일상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수지가 겨울 여신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8일 수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눈 오는 체코_2023'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수지는 "체코 여행 영상을 드디어 올린다"며 "게으른 유튜버가 바로 저예요. 촬영하느라 늦어졌어요"라는 귀여운 변명을 덧붙이며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했다.
수지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구경하기 위해 짐을 챙기고 이동하는 과정에서도 다양한 카메라로 틈틈이 영상을 촬영하며 소소한 일상을 공유했다. 화질이 다소 흐린 영상 속에서도 수지의 미모는 빛을 발했다.
크리스마스 마켓에 도착한 수지는 흩날리는 눈을 맞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청순한 분위기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그녀는 "새로운 영화 촬영을 시작하게 됐다. 많이 기대해 달라"는 말로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이 있다며 잔잔한 연주곡과 노래를 선사해 감동을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왜 이렇게 예쁠까", "내추럴한 모습이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차기작으로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을 선택해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 백영옥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에서 주인공 사강 역을 맡아 새로운 감성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영화는 실연의 아픔을 가진 사람들이 조찬 모임에서 서로의 '실연 기념품'을 교환하며 위로를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 히말라야서 사망 위기..뇌 손상 위험에 유언까지 [종합]
- 배종옥, 충격 생활고 고백…"2~3년간 밥값 아까워 사람도 안 만났다"(…
- 지상렬, 동거녀와 40년 째 한집에..“결혼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 (살…
- 이지아였어? 확 달라진 얼굴 “놀라실까 절반만 공개” [종합]
- 이이경, 사채설에 결국 입 열었다…어떤 사정? "그냥 다 하는 중"('동…
- 인기 개그맨 6명 '온라인 도박' 무더기 덜미…"범죄인 줄 몰랐다"
- '건강 이상' 고현정, 사망설 이어 체력 저하까지.."너무 힘들다"
- 故 김민승, '사인 불명' 뒤늦게 알려진 사망 소식...팔색조 배우의 안…
- 배우 조앵자, 노출 금지인데 벗고 칸에 등장..결국 쫓겨나
- '음주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확정→내년 11월 출소 "흔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