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2’ 권상우, 혹평 영상에 댓글 “봅시다. 마지막 스코어까지”
하경헌 기자 2025. 1. 27. 23:38
영화 ‘히트맨 2’의 주연인 권상우가 혹평에 직접 리뷰 영상에 댓글을 달아 화제다.
지난 22일 개봉한 영화 ‘히트맨 2’는 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코믹 액션물이다.
지난 2020년 1월 개봉한 1편 영화는 당시 누적관객 240만명 이상을 동원하며 그해 흥행 순위 5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5년 만에 개봉한 ‘히트맨 2’는 권상우와 함께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이지원까지 함께하고 김성오가 빌런으로 합류했다.
권상우는 개봉 전 인터뷰에서 시즌 3까지 내다보는 등 2편의 흥행을 바랐지만, 영화는 경쟁작인 ‘검은 수녀들’이 이틀 뒤인 24일 개봉하자 곧바로 1위 자리를 내줬다. 특히 유튜브를 통해 “전편보다 재미없다” “시대착오적이다” “단 한 순간도 웃지 않았다”는 리뷰가 나왔다.
실관람객이 직접 평가하는 CGV 골든에그지수 역시 83%로 그다지 높지 않았다. 권상우는 이러한 분위기에 영화를 혹평하는 영상에 “봅시다. 마지막 스코어까지‘라는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히트맨 2’는 다른 추석 개봉 영화들과 함께 현재 전국 영화관에서 상영 중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17세 김새론’과 친밀한 대화··· ‘미성년 교제 부인’ 김수현 입장은?
- “언제 안고 잘 수 있어?”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과 2016년 대화 공개
- 박기영, 결혼 5년만에 두 번째 파혼···“성격 차이”
- 아이유, 지드래곤 콘서트 뜨나…“섭외하러 왔다” 초특급 게스트 암시(팔레트)
- [SNS는 지금] 나나, 쩍쩍 갈라진 등근육…몸매도 미모도 美쳤네
- [스경X이슈] 故 설리 오빠, 또 다시 의미심장 “노리개질 한 거 6년” 김수현 겨냥했나
- [인터뷰①] 심은우 “‘학폭 폭로자’ 사과 원한다더니”
- 故 김수미 가방서 복권 수백장+통장 뭉치 발견…유품 최초 공개 (아빠나)
- [공식] 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
- JK김동욱, 이승환·이재명 공개비판···“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