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자체 콘텐츠 ‘범이디오’ 공개 방송… "모아, 다 모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오프라인에서 팬들과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오는 2월 7일 자체 콘텐츠 '범이디오'(BEOMEDIO)의 공개 방송을 연다.
'범이디오'는 범규가 지난해 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개인 라디오 콘텐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진솔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오프라인에서 팬들과 만난다.
‘범이디오’는 범규가 지난해 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개인 라디오 콘텐츠다. 이번에 처음으로 오프라인으로 장소를 옮겨 모아(팬덤명)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게스트로 함께한다. 이 외에도 모아의 사전 참여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진솔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다섯 멤버가 모두 출격하는 ‘범이디오’의 여덟 번째 에피소드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7~9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액트:프로미스> - 에피소드2’(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 EP .2)를 개최한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이번 공연은 바르셀로나, 런던, 베를린, 파리, 암스테르담에 이어 가나가와, 가가와, 아이치,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일본 6개 도시와 마카오 등에서 펼쳐진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사로 가족 잃은 ‘푸딩이’…새 출발 준비하며 맞이한 설
- "오늘부터 전면 금지" 오사카 길거리서 담배 피우다간
- 중국이 개발한 AI 모델, 미국서 챗GPT도 넘었다
- 故 오요안나, 직장 내 괴롭힘 당했나… 피해 호소 유서 나와
- 류호정, 최연소 국회의원→목수 됐다…“연락주세요”
- '금싸라기' 명동에 주인 없는 땅이?…국유화 추진한다
- "내놓기만 하면 품절" 난리난 롯데리아…이 버거의 정체는[먹어보고서]
- “예뻐서” 항공기서 승무원 불법 촬영한 중국인, 결국
- “스팸보다 비싸”…백종원, 설 겨냥 ‘빽햄’ 논란에 직접 나섰다
- 나도 ‘송중기-케이티’ 처럼…국제결혼 인식 ‘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