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젖은 차은우, “문빈! 생일 축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故 문빈의 생일을 축하했다.
차은우는 문빈의 생일인 26일이 되자 자신의 SNS와 채널에 문빈의 관련된 여러 사진과 커버곡 영상을 동시에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故 문빈의 생일을 축하했다.
차은우는 문빈의 생일인 26일이 되자 자신의 SNS와 채널에 문빈의 관련된 여러 사진과 커버곡 영상을 동시에 올렸다.
차은우는 문빈의 묘소에 문빈이 좋아하던 초코파이와 초코음료를 올린 사진과 함께 문빈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또한 영상을 통해서는 신승훈의 ‘그 후로 오랫동안’을 커버해 올리며 문빈을 그리워했다. 영상 속 문빈은 노래를 다 부른 뒤 잠시 감정을 추스르는 듯 했지만 눈가는 눈물로 젖은 채 손을 흔들며 문빈이 생일을 축하했다.


차은우는 영상과 함께 ‘생일 축하해 빈아. 잘 지내? 요즘 유난히 너가 보고 싶다. 같이 한잔하면서 하고 싶은 얘기가 많은데 기댈 너가 없네. 작년만큼 자주 보러 못 가서 미안해. 너 생각날수록 더 꾹 참고 일하고 있었어. 너가 바랬던 거잖아. 근데 이제 좀 버거운 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 모르겠네. 나 잘하고 있는 건가?? 유독 너의 부재가 크게 느껴진다 친구야. 그냥 보고 싶다야. 사랑한다. 해피문빈데이.’라며 그리움을 가득 담은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차은우와 함께 아스트로의 멤버였던 문빈은 2023년 4월 19일 세상을 떠났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홀아비 아니다” 55세 지상렬, 동거녀 최초 공개
- 김종민, 예비 신부 최초 공개 ‘11살 연하+김지원 닮은 꼴’
- 김용건 손자 겸 하정우 조카 우인이가 불러온 가족 대동단결(‘조선의 사랑꾼’)
- 악뮤 이찬혁, 이새롬 결별설 이어 하지수와 열애설…“사생활 확인불가”
- 박영규, 4번째 결혼으로 얻은 딸에게 저격…“아빠나 잘하세요”(‘불후’)
- “불행 팔이 말라” 사그라지지 않는 강경준 이슈, 장신영 속앓이만 계속된다 [SS초점]
- 김대호, 옆집까지 구매…사우나에 만화방까지 규모에 입이 떡 (‘나혼산’)
- 카드, 라틴 아메리카 공연 성료…한국어 가사 떼창 진풍경
- ‘최강야구’ 임스타가 돌아왔다? 임상우, 명품 플레이에 승리 기대감 최고조
- 유선호, 잠자리 복불복 도중 형들에 울분 폭발 “다 바보들이야”(‘1박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