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서(비비)X김나경, 호흡이 하나도 안 맞아...이게 바로 현실 자매 ('아는 형님')

김도형 기자 2025. 1. 25. 0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형서(비비), 김나경(트리플에스)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지난 1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JTBC스튜디오일산에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출근길 포토타임이 진행됐다. 김형서(비비), 김나경(그룹 트리플에스) 자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남정-시은(스테이씨), 심신-벨(키스오브라이프), 비비-김나경(트리플에스)이 '설 가족 특집'으로 형님들과 만난다.

붕어빵 외모는 물론 타고난 재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찐 가족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8,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한국의 마이클 잭슨' 박남정과 가수 심신은 아빠의 재능을 쏙 빼닮은 딸 시은, 벨과 함께 '아는 형님'에 처음 출연해 형님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본업인 가수 활동은 물론, 엄청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 비비(김형서)와 트리플에스 김나경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해 기대감을 더한다.

설 명절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이들이 보여줄 '아는 형님' 한정 무대와, 가족만이 들려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박남정-시은, 심신-벨, 비비-김나경 세 가족의 유쾌한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아는 형님' 에피소드는 오늘(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