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이이담, 차차기작 확정…'아수라 발발타'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의 드라마 '원경'으로 주가를 높인 배우 이이담이 차차기작을 확정했다.
오늘(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이담은 새 드라마 '아수라 발발타'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아수라 발발타'는 꿈을 향해 질주하는 개그맨 3인방과 삶이 무너진 한 여자가 만나 꿈을 다시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힐링극이다.
이이담은 현재 방영 중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제의 드라마 '원경'으로 주가를 높인 배우 이이담이 차차기작을 확정했다.
오늘(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이담은 새 드라마 '아수라 발발타'에 캐스팅됐다. 이로써 이이담은 차기작에 이어 차차기작까지 정하게 됐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 이어 '아수라 발발타'까지 연이어 작품을 선보이게 된 것.
드라마 '아수라 발발타'는 꿈을 향해 질주하는 개그맨 3인방과 삶이 무너진 한 여자가 만나 꿈을 다시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힐링극이다. 올해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연출은 '나의 해리에게' 정지현 감독이 맡는다.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하며, 공개 플랫폼과 시기는 미정이다.
이이담은 현재 방영 중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그는 '원경'에서 원경(차주영 분)의 몸종이었던 '채령' 역을 맡아 인물의 예측할 수 없는 면면을 사실감 있게 구현하면서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2017년 데뷔한 이이담은 드라마 '공작도시', '택배기사' 등을 통해 신선한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속 민들레 역으로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주목받았다.
[사진출처 = 고스트 스튜디오]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이혼 논란 딛고 연기 도전…'내 파트너는 악마' 출연 예고
- '네모네모' 최예나, 日 팬들 만난다…오사카·도쿄서 단독 콘서트
- 뉴진스, 어도어‧하이브와 법적 공방 돌입…“절대로 돌아갈 생각 없다”
- 아이유·박보검 '폭싹 속았수다'…3월 7일 공개 확정
- "대단한 친구" 남진도 놀랐다…최수호, '현역가왕2'서 기량 입증
- "이미지 좋았는데"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모친 ‘장어집’이 핵심? [앵커리포트]
- 경찰, 인천대 압수수색...유승민 딸 ’교수 임용 특혜’ 의혹
- 이미 1만4천 명 해고했는데...아마존 "다음주 추가 감원 계획"
- 올해 기온 평년보다 낮을 가능성 '0%'...기상청, 연 기후 전망 공개 [지금이뉴스]
- [속보] 이 대통령, '이해찬 위독' 상황 보고에 조정식 베트남 급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