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스: 전쟁의 서막’ 2월 5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2025. 1. 23.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이 피어스 주연의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이 오는 2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은 1830년, 목회자 토마스 먼로가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 간의 전쟁에 끼어들게 되는 액션 대서사시.

1800년대, 뉴질랜드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백인들과 공존하고 있는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의 이야기를 그린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은 가이 피어스가 출연해 관심을 불러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 포스터 (제공: 누리픽쳐스)

가이 피어스 주연의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이 오는 2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은 1830년, 목회자 토마스 먼로가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 간의 전쟁에 끼어들게 되는 액션 대서사시. 

1800년대, 뉴질랜드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백인들과 공존하고 있는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의 이야기를 그린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은 가이 피어스가 출연해 관심을 불러 모은다. 호주 출신 배우인 가이 피어스는 영화 ‘LA 컨피덴셜’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메멘토’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주목받았다.

이후 ‘아이언맨3’에서 악역 ‘킬리언’, ‘에일리언: 커버넌트’ 웨이랜드 회장 역할 등 굵직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은 가이 피어스는 이번 작품에서 부족 간의 갈등 사이에서 평화를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해야 하는 목회자 ‘토마스 먼로’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칠 예정으로 관심을 불러 모은다. 

영화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 (제공: 누리픽쳐스)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의 메가폰에는 피어스 브로스넌의 마지막 007이자, 높은 흥행 성적을 기록한 시리즈 중 하나인 ‘007: 어나더 데이’의 감독 리 타마호리가 맡았다.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후예인 리 타마호리 감독은 연출 데뷔작이자 마오리 부족 가족들의 이야기인 ‘전사의 후예’에서도 자신의 민족성을 토대로 이야기를 그려내 호평을 끌어냈던 그가 이번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에서도 원주민 간의 갈등과 서사를 흥미롭게 펼쳐낼 예정이다. 
 

공개된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광활하게 펼쳐진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땅의 주인이었던 원주민 마오리족들의 이야기를 담아 흥미를 높인다. 나티 루아프의 족장 아카타레와에 의해 남편을 잃은 랑기마이는 자신의 부족과 함께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은 두 부족 간의 갈등이 극에 달했음을 전하며 긴장감을 유발한다.

이어 원주민들의 마을에서 개척하던 영국인들을 위해 온 목회자 ‘토마스 먼로’가 두 세력의 공존을 제안하지만, 어쩔 수 없이 어느 한편에 서서 전쟁에 참여할 것을 예고해 과연 역사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광활한 자연 속 펼쳐지는 아찔한 액션 대서사시 ‘워리어스: 전쟁의 서막’은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