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심은하 근황 공개됐다 "유튜브 같이 하고 싶을 정도, 토크 욕심 多" ('라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를 은퇴한 배우 심은하의 근황이 김영철을 통해 전해졌다.
김영철은 희극인 누님 뿐 아니라 스타 배우 누님들과도 인연이 깊다며 "이상하게 톱스타분들이 (좋아한다.) 고현정 누나와는 '고쇼 (Go Show)'를 같이 한 후 아직까지도 같이 본다. 지난주까지 문자하고 오늘도 DM을 했다. SNS로 서로 좋아요를 눌러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연예계를 은퇴한 배우 심은하의 근황이 김영철을 통해 전해졌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윤종신, 김영철, 루시 최상엽
김영철은 희극인 누님 뿐 아니라 스타 배우 누님들과도 인연이 깊다며 "이상하게 톱스타분들이 (좋아한다.) 고현정 누나와는 '고쇼 (Go Show)'를 같이 한 후 아직까지도 같이 본다. 지난주까지 문자하고 오늘도 DM을 했다. SNS로 서로 좋아요를 눌러준다"고 밝혔다.
또 심은하와의 인연도 밝혔다. 김영철은 "미용실 원장님하고 심은하 씨랑 절친이다. 어느날 원장님이 머리해주다가 심은하가 너 완전 팬이라더라. 나중에 밥 같이 먹고 싶다더라. 심은하 씨가 밥 먹자는데 내가 거절할 이유가 뭐가 있냐"라고 심은하와 밥을 먹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김영철은 "심은하 씨가 얘기를 되게 재밌게 잘하더라. 되게 웃기다"며 "유튜브를 같이 하고 싶을 정도다. 얘기하니까 선배님이 손사레치면서 '그런 거 안 한다'고 하긴 했다. 자기도 얘기를 많이 했는데 제 차례가 오면 미간이 찌푸려지더라. 불만 있나? 싶어서 '누나 왜요?' 하니까 '너무 길어. 얘기가'라더라. 토크 욕심이 되게 많다"고 밝혔다.
심은하는 1993년 MBC 공채 22기 탤런트로 데뷔, 이듬해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어 'M', '청춘의 덫' 등의 드라마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승승장구하던 심은하는 지난 200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은퇴 4년 만인 2005년 전 국회의원 지상욱과 결혼한 심은하는 두 딸을 출산한 후 연예계를 완전히 떠났다.
신비주의 배우로 남던 심은하는 지난 2023년 복귀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심은하는 "좋은 작품을 만나면 복귀할 계획"이라면서도 당시 불거진 복귀설은 부인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종옥, 충격 생활고 고백…"2~3년간 밥값 아까워 사람도 안 만났다"(…
- [종합] "김민희, 100억대 한남동 빌라→14억 하남 이사…홍상수는 딸…
- 김대호, 달동네 2억집 싹 고쳤다…리모델링 후 고급 호텔 된 집 최초 공…
- [생포된 북한군 병사 일문일답] "우크라이나와 싸우는지 몰랐다"…한국에 …
- “4억 이상” 노주현, 역대급 몸값 반려견 공개→“‘子, 개털에 기도 막…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