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측, '현역가왕2' 결승 스포일러 사과 "경연이 처음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유 측이 '현역가왕2' 스포일러 논란을 일으킨 것에 사과했다.
최근 신유 팬카페 스태프 A씨는 "'현역가왕2' 방청과 관련해 사과 말씀 전한다"며 글을 남겼다.
앞서 A씨는 MBN '현역가왕2' 결승전 방청권 명단을 공개해 물의를 일으켰다.
현재 '현역가왕2'는 준결승 진출자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 신유의 결승 진출 사실이 미리 알려지게 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유 측이 '현역가왕2' 스포일러 논란을 일으킨 것에 사과했다.

최근 신유 팬카페 스태프 A씨는 "'현역가왕2' 방청과 관련해 사과 말씀 전한다"며 글을 남겼다.
앞서 A씨는 MBN '현역가왕2' 결승전 방청권 명단을 공개해 물의를 일으켰다. 해당 명단에는 34명의 팬카페 회원 이름이 포함됐다. 현재 '현역가왕2'는 준결승 진출자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 신유의 결승 진출 사실이 미리 알려지게 된 것.
A씨는 "결승전에는 투표권 없이 가족 및 지인 초대가 가능하다고 해서 고마운 분들을 모시고 싶은 마음에 팬들을 생각하게 되었다"며 "가수 본인 및 소속사 식구들 모두 이런 경연을 처음 하다 보니 투표권이 없는 조건이라면 팬들을 모셔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던 것이 큰 불찰이었다"고 해명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애니메이션 예매율 전체 1위! 용사 포스터 공개
- '스우파3' 돌아온다! 이번엔 국가 대항전으로 5월 첫방 예고
- 뉴진스 "하이브와 어도어에 절대 안 돌아가" 법무법인 세종 선임
- '피의 게임3' 우승자 장동민 "홍진호와 양대산맥이요?" 코웃음 [인터뷰M]
- 변우석+김혜윤 동반 광고에 "왜 함께 나오냐" 민원.. 결국 광고 중단 [소셜in]
-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 화려한 비주얼+액션 ‘이목 집중’ 벌써 美쳤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