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의 경쟁' 이혜리·강혜원·오우리, 정수빈 등장에 3人3色 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의의 경쟁' 전학생 정수빈의 등장에 소녀들의 관계성이 요동친다.
이런 가운데 1월 23일 '선의의 경쟁' 측이 전학생 우슬기(정수빈 분)를 향한 유제이(이혜리 분), 주예리(강혜원 분), 최경(오우리 분)의 3인 3색 다른 시선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이들의 관계성을 암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의의 경쟁' 전학생 정수빈의 등장에 소녀들의 관계성이 요동친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오는 2월 10일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선의의 경쟁' 네 주역 이혜리(유제이 역), 정수빈(우슬기 역), 강혜원(주예리 역), 오우리(최경 역)는 입시 경쟁보다 치열한 생존 경쟁에 던져진 소녀들로 분해 믿음과 배신, 연대와 거래를 거듭하며 변화하는 감정을 그려갈 예정이다. 이에 '선의의 경쟁'에서 펼쳐질 이들의 관계성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월 23일 '선의의 경쟁' 측이 전학생 우슬기(정수빈 분)를 향한 유제이(이혜리 분), 주예리(강혜원 분), 최경(오우리 분)의 3인 3색 다른 시선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이들의 관계성을 암시한다.
먼저 첫 번째 스틸컷 속 유제이는 우슬기에게 특별한 친절을 보여준다. 우슬기가 문제를 푸는 모습을 지켜보는 유제이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피어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컷에는 우슬기를 서늘하게 바라보는 유제이가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스틸컷 속 180도 다른 분위기가 우슬기를 향한 유제이의 진심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가십의 여왕 주예리(강혜원 분)는 우슬기를 흥미롭게 바라본다. 유제이의 관심을 끄는 전학생의 등장은 채화여고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사건 중 하나다. 소문에 빠르고, 정보력을 자신의 힘으로 활용할 줄 아는 주예리가 우슬기를 어떻게 대할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 사진 속 최경(오우리 분)은 우슬기에게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예고편에서도 최경은 유제이, 주예리, 자신이 속한 그룹에 우슬기가 들어오는 걸 가장 견제하던 인물이다. 아무리 노력해도 절대적인 전교 1등 유제이 때문에 단 한 번도 1등이 되어보지 못한 최경에게 전학을 오자마자 유제이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우슬기는 어떤 의미일까. 우슬기의 등장으로 최경에게 찾아올 감정의 진폭도 궁금해진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STUDIO X+U '선의의 경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애니메이션 예매율 전체 1위! 용사 포스터 공개
- '스우파3' 돌아온다! 이번엔 국가 대항전으로 5월 첫방 예고
- 뉴진스 "하이브와 어도어에 절대 안 돌아가" 법무법인 세종 선임
- '피의 게임3' 우승자 장동민 "홍진호와 양대산맥이요?" 코웃음 [인터뷰M]
- 변우석+김혜윤 동반 광고에 "왜 함께 나오냐" 민원.. 결국 광고 중단 [소셜in]
-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 화려한 비주얼+액션 ‘이목 집중’ 벌써 美쳤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