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붙은' 최우식·박보영, 어떤 관계길래? 설렘 유발 키 차이까지♥ [MD★스타]

김도형 기자 2025. 1. 23.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우식 박보영 / 최우식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배우 최우식, 박보영이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우식은 23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배우 박보영과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최우식의 모습이 담겼다. 브라운 싱글 코트와 슈트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우식 박보영 / 최우식 인스타그램

특히나 그의 옆에 딱 붙어 자리한 박보영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체크무늬 오버핏 재킷에 베이지톤 짧은 치마로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공항 패션 당시 화제를 모은 모자 쓴 금발을 최초 공개한 점도 인상적이다.

팬들은 두 사람의 설렘 유발 키 차이에도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프로필상 최우식은 181cm, 박보영은 158cm이다. 두 사람의 키 차이는 23cm이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번지는 투 샷이 아닐 수 없다.

두 사람은 현재 패션쇼 참석차 프랑스 파리에서 함께 하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내달 14일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