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파리 패션위크 빛냈다…퍼렐 윌리엄스 신곡 가창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글로벌 패션 아이콘' 면모를 보였다.
루이 비통 앰버서더인 제이홉을 보기 위해 쇼 시작 전부터 수많은 팬이 거리에 운집했다.
루이 비통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 중인 퍼렐 윌리엄스가 이번 쇼를 위해 제작한 'LV Bag'의 가창자로 제이홉이 참여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글로벌 패션 아이콘’ 면모를 보였다.
제이홉은 1월 21일(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의 ‘남성복 가을-겨울 2025 쇼’(Men's Fall-Winter 2025 Show)에 참석했다.
루이 비통 앰버서더인 제이홉을 보기 위해 쇼 시작 전부터 수많은 팬이 거리에 운집했다. 이들은 다양한 응원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큰 목소리로 그의 이름을 연호했다. 이후 그가 등장하자 현장에는 큰 함성과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전 세계에서 모인 외신들의 취재 열기 또한 뜨거웠다.
제이홉의 영향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쇼의 피날레를 장식한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신곡 ‘LV Bag’이 장내에 울려 퍼진 순간, 이를 생중계로 지켜보던 팬들은 다시 한번 환호했다. 루이 비통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 중인 퍼렐 윌리엄스가 이번 쇼를 위해 제작한 ‘LV Bag’의 가창자로 제이홉이 참여했기 때문. 그는 미국 래퍼 돈 톨리버(Don Toliver)와 함께 이 노래를 불러 막강한 존재감을 뽐냈다.
퍼렐 윌리엄스는 미국 최고 권위의 대중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레코드상’, ‘올해의 앨범상’ 등 총 13차례의 트로피를 거머쥔 가수 겸 프로듀서다.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이들은 좋은 기회로 호흡을 맞추며 깜짝선물 같은 ‘LV Bag’을 완성했다.
제이홉은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설레는 마음으로 오랜만에 파리에 왔는데 많은 아미 분들께서 반겨주셔서 힘이 났다. 쇼 방문 뿐만 아니라 좋은 기회로 신곡에 참여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었다. 곧 있을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이홉은 23일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에서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홍상수♥김민희 산부인과 동행, 혼외자는 챙기고 두 딸은 ‘유학비’ 뚝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40세 윤은혜, 원조 걸그룹 미모 클래스…초근접샷 굴욕 없는 꿀피부
- 있지 유나, 골반뽕 필요 없는 청바지 S라인‥밀착 티셔츠도 굴욕無
- 제시카X크리스탈, 냉미녀 DNA 뽐낸 정자매‥미소까지 닮았네
- 이상민 “이복형 아내에 만남 거절당해 공황장애 악화” 고백 (미우새)[어제TV]
- 차주영 가슴만 깠다? 연기 못했으면 ‘원경’은 짤만 돌았다 [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