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재료와 친환경 레시피의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에스피의 인디고포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펫푸드 부문에서 수상했다.
오에스피는 탄탄한 인증과 특허를 기반으로 모회사인 동물의약품 연구개발 기업 우진비앤지와 협업해 2022년 국내 최초 반려동물 특허 유산균 사료 '인디고포'를 론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디고포 ★★


오에스피는 국내 1위 반려동물 펫푸드 제조사로 2022년 10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오에스피는 다수의 국내외 인증과 특허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안전하고 품질 높은 제품을 제공해왔다. 특히 국내 및 미국 유기농 인증, HACCP 인증, 미국 사료관리협회(AAFCO) 영양 요건 충족 등 다양한 품질 인증을 받았으며 세계 식품안전협회(SQF)로부터 최고 수준인 레벨 3 인증을 획득하며 제조 과정 전 단계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오에스피는 탄탄한 인증과 특허를 기반으로 모회사인 동물의약품 연구개발 기업 우진비앤지와 협업해 2022년 국내 최초 반려동물 특허 유산균 사료 ‘인디고포’를 론칭했다. 인디고포는 반려동물 맞춤형 기능성 특허 유산균과 기능성 원료가 더해진 올인원 케어 펫푸드 브랜드로 유기농 재료와 슈퍼푸드를 활용한 친환경 레시피를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간식, 유산균 제품 등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부터 인디고포의 광고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발탁하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오에스피는 인디고포를 통해 지속가능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가 신뢰하는 브랜드로서 혁신적인 제품과 품질 경영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철근 8개 있어야할 기둥 실제론 4개밖에 없었다[히어로콘텐츠/누락①]
- [단독]“尹, 정기적으로 안과 치료 받아야하는 상태”
- [단독]“민생회복 길은 성장”… 지지율 위기 이재명 ‘기본사회’ 공약 재검토
- 尹-김용현 오늘 헌재 출석… 尹이 직접 金 신문할수도
- 곽종근 “尹, 의원 체포 지시 분명한 사실”… “안했다”는 尹 주장 반박
- “7층 판사실 문 부수고 침입 시위대 긴급체포… CCTV로 추가 추적”
- 尹, 공수처 조사도 국회 출석도 불응
- 몸푸는 與주자… 오세훈 “비정상의 정상화” 유승민 “내가 이재명 이겨”
- [단독]의료공백에… 뇌사 장기기증 18% 줄어
- [횡설수설/이진영]트럼프 취임식의 한국 VIP들 어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