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산 2승' 박보겸, 2억5천만원 침대에서 잔다...렉스필과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한 프로골퍼 박보겸이 프리미엄 침대 전문 브랜드 ㈜렉스필과 서브 후원 계약을 맺었다.
국내 최고가(2억5000만원대)인 '꿈의 침대'를 제작하는 고급 침대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렉스필은 이번 시즌부터 박보겸의 서브 후원사로 선수에게 최고의 휴식과 수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KLPGA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한 프로골퍼 박보겸이 프리미엄 침대 전문 브랜드 ㈜렉스필과 서브 후원 계약을 맺었다.
국내 최고가(2억5000만원대)인 '꿈의 침대'를 제작하는 고급 침대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렉스필은 이번 시즌부터 박보겸의 서브 후원사로 선수에게 최고의 휴식과 수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보겸은 다가오는 KLPGA 2025시즌부터 ㈜렉스필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모든 경기에 출전한다.
박보겸은 2023년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에서 첫 우승을 시작으로 작년 시즌 우승과 준우승을 한차례씩 기록했다. 특히 작년에만 톱10에 다섯 차례 이름을 올리는 등 꾸준한 상승세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박보겸은 "꿈의 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후원을 결정해주신 ㈜렉스필에 감사하다. 편안한 숙면이 보장되는 만큼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헌구 ㈜렉스필 회장은 "박보겸 선수에게 최고의 휴식과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 관리에 렉스필 침대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후원 소감을 전했다.
㈜렉스필은 박보겸과 팬들이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추후 팬싸인회와 후원 조인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렉스필은 박보겸 이외에도 박지영과 마다솜, 이정민, 배소현, 유현조 등 KLPGA에서 맹활약중인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김민희, 100억대 한남동 빌라→14억 하남 이사…홍상수는 딸…
- [생포된 북한군 병사 일문일답] "우크라이나와 싸우는지 몰랐다"…한국에 …
- “4억 이상” 노주현, 역대급 몸값 반려견 공개→“‘子, 개털에 기도 막…
- “간 30% 잘라내…아버지 투병 떠올라” 권상우, ‘히트맨2’ 앞두고 홀…
- [SC이슈] 母 요양비 미납하고 연락 두절… 사극 배우 출신 박 씨, 충…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