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얼굴이 마동석 주먹보다 작네..."동석 업고 어떻게 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과 변우석의 투샷이 공개됐다.
마동석은 22일 "동석 업고 튀어"라는 글과 함께 변우석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주먹을 꽉 쥔 포즈를 취하며 여유 넘치는 미소를 짓는 마동석과 마동석의 주먹만 한 얼굴 크기를 자랑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변우석의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업고 튀면 그다음에는 어떻게 되는 거죠", "마동석 주먹이 변우석 얼굴만 함", "주먹이 ㄷㄷ", "어떻게 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마동석과 변우석의 투샷이 공개됐다.
마동석은 22일 "동석 업고 튀어"라는 글과 함께 변우석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마동석과 변우석은 어깨동무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주먹을 꽉 쥔 포즈를 취하며 여유 넘치는 미소를 짓는 마동석과 마동석의 주먹만 한 얼굴 크기를 자랑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변우석의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업고 튀면 그다음에는 어떻게 되는 거죠", "마동석 주먹이 변우석 얼굴만 함", "주먹이 ㄷㄷ", "어떻게 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동석은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에 출연한다. 영화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으로 오는 4월 30일 개봉한다.
변우석은 지난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가 시행되는 가상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재계 1위 재벌가의 딸이지만 평민 신분인 성희주와 왕의 아들이어서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남자 이안대군의 로맨스를 그린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으로 변우석은 아이유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김민희, 100억대 한남동 빌라→14억 하남 이사…홍상수는 딸…
- [생포된 북한군 병사 일문일답] "우크라이나와 싸우는지 몰랐다"…한국에 …
- “4억 이상” 노주현, 역대급 몸값 반려견 공개→“‘子, 개털에 기도 막…
- “간 30% 잘라내…아버지 투병 떠올라” 권상우, ‘히트맨2’ 앞두고 홀…
- [SC이슈] 母 요양비 미납하고 연락 두절… 사극 배우 출신 박 씨, 충…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