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설 맞이 하루 최대 20만원 세뱃돈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인과 함께 세뱃돈을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뱅크 앱에서 '복주머니 선물하기' 링크를 지인과 서로 공유하며 참여하는 이벤트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 친구 등 지인과 함께 링크를 공유하고 세뱃돈을 받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링크를 서로 공유하면 하루 200번까지 세뱃돈을 받을 수 있어 매일매일 참여하고 쏠쏠한 세뱃돈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케이뱅크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인과 함께 세뱃돈을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뱅크 앱에서 ‘복주머니 선물하기’ 링크를 지인과 서로 공유하며 참여하는 이벤트다.
먼저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하고 받는 세뱃돈이 있다. 내가 보낸 링크를 지인이 접속하면 1원에서 1000원까지 랜덤으로 세뱃돈이 지급된다. 링크는 무제한으로 공유 가능하며 하루 최대 100번까지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인이 보낸 링크에 접속해도 1원에서 1000원까지 랜덤으로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 서로 다른 지인에게 받은 링크를 클릭하고 하루 최대 100번 참여 가능하다. 매일 100명의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하고 접속하면 최대 10만원이 지급된다.
반대로 100명의 지인이 보낸 링크에 접속하면 최대 10만원이 추가돼 하루 총 2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아울러 신규고객에게는 추가 세뱃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에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랜덤으로 세뱃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케이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하이틴(Hi teen)을 보유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 친구 등 지인과 함께 링크를 공유하고 세뱃돈을 받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링크를 서로 공유하면 하루 200번까지 세뱃돈을 받을 수 있어 매일매일 참여하고 쏠쏠한 세뱃돈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메라 다가오자 고개 푹…유재석 옆 여배우, 누군가 했더니
- “정치선동 한 적 없다”…이승환, 구미콘서트 취소 소송 돌입
-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축의금도 없었다
- “5만원도 아니고 5천원” 난리더니…품절 사태 다이소 ‘100만명’ 몰렸다
- 트럼프, 취임식 키스를 허공에 ‘벙긋’…멜라니아 모자에 막혀 ‘머쓱’
- 홍상수 33번째 장편 베를린영화제 초청…‘그 자연이 네게 뭐라고 하니’
- 이승환, 구미콘서트 취소 손배소 돌입…22일 소장 접수
- ‘신남성연대’, 대놓고 증거인멸 시도?…“영상 당장 지워라” 눈물로 호소 왜 했나 봤더니
- “돈 빌리고 안 갚아”…티아라 전 멤버 아름, 팬 금전 편취 혐의 불구속 기소
- 방시혁 350억 美 저택, LA 산불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