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BallVic), 4,400여 개의 병의원에 입점해 있는 두피 전문 브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빅(BallVic)이 22일 '2025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화장품(병의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더마코스메틱 전문 기업 이노진의 두피 전문 브랜드 '볼빅(BallVic)'은 단순히 머리를 감는 샴푸에서 벗어나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누적판매량 160만개를 돌파한 볼빅의 제품은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전국 병의원 4,400여곳에 입점하였으며, 이에 병의원을 위한 전용몰도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빅(BallVic)이 22일 ‘2025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화장품(병의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더마코스메틱 전문 기업 이노진의 두피 전문 브랜드 ‘볼빅(BallVic)’은 단순히 머리를 감는 샴푸에서 벗어나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볼빅에서 판매 중인 샴푸와 두피 전용 앰플, 헤어토닉 등은 ▲지성 지루성 ▲탈모케어 ▲건성 지루성 ▲여성용 ▲남성용 ▲스페셜 케어 등 두피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된다.
이중 베스트셀러 상품은 탈모 증상을 완화하고 두피 탄력을 개선하는 ‘미토 코리아 탈모샴푸’다. 이 제품은 ‘모발 탈락수 개선’ 임상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탈모와 지루성 두피를 한 번에 개선하고 싶은 이들은 ‘세보 리페어링 샴푸’가, 지루성 두피 환자에게는 ‘세보 샴푸’가 적합하다.
누적판매량 160만개를 돌파한 볼빅의 제품은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전국 병의원 4,400여곳에 입점하였으며, 이에 병의원을 위한 전용몰도 운영 중이다. 또한 공식몰에서는 ‘샘플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타임세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5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는 동시에 경기 침체로 인한 저성장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서부지법 난동' 구속영장 5명 중 3명 기각···"폭행 경미"
- [속보] 尹측 "윤석열 대통령 21일 탄핵 심판 직접 출석"
- 소액주주 플랫폼 헤이홀더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찬성"
- 美까지 갔는데 트럼프 얼굴도 못 볼판…재계 인사들 '멘붕'
- 日 Z세대, 레트로 카페에 몰린다
- "이 회사 다니면 부자되겠네"...직원들에게 20억씩 쐈다
- 수능 끝난 대치동…주거는 ‘탈대치’, 학원은 ‘in대치’ 심화
- "돈 되게 다 바꾼다" 체질 개선 나선 롯데의 승부수
- 박나래·입짧은햇님도? 한물간 듯했던 ‘나비약’ 논란, 왜 현재진행형인가[비즈니스 포커스]
- "서울에서 못 살겠다"...미친 집값에 우는 서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