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그룹, 저소득층 아동에 선물 꾸러미 ‘드림팩’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그룹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만들어 전달하는 '드림팩(Dream Pack) 기부천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은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코오롱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서창희 코오롱사회봉사단 총단장은 "드림팩에 담은 우리의 작은 정성들이 아이들의 신학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오롱그룹은 앞으로도 사회의 꼭 필요한 곳에 힘을 보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그룹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만들어 전달하는 ‘드림팩(Dream Pack) 기부천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코오롱스페이스웍스 사옥에서 안상현 코오롱스페이스웍스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40여 명과 드림팩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학용품과 놀이용품, 간식 등으로 구성된 드림팩 870개를 포장하고, 파트너 기관인 기아대책과 함께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30곳에 전달했다.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은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코오롱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이다. 기금 마련부터 드림팩 제작, 전달까지 모두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다.
이와 함께 코오롱그룹은 매달 급여일 ‘기부천사게이트’라는 사내 기부시스템으로 모금된 임직원 모금액과 회사 지원금을 더한 별도의 기부금도 전달하기로 했다.
서창희 코오롱사회봉사단 총단장은 "드림팩에 담은 우리의 작은 정성들이 아이들의 신학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오롱그룹은 앞으로도 사회의 꼭 필요한 곳에 힘을 보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스페이스웍스는 코오롱그룹의 첨단 복합소재 관련 역량을 한데 모아 작년 7월에 출범한 회사로 항공, 우주, 방산, 모빌리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국민의힘 46.5%·민주 39%…정권 연장 48.6%·정권 교체 46.2%[리얼미터]
- 김재원 “감옥 갇힌 윤석열이 괴수 이재명 끌어내릴 것…尹 聖戰 거병한 아스팔트 십자군에 경
- 트럼프 밈 코인, 1만8000% 급등해 단숨에 시총 18위
- ‘부정선거론자’ 황교안, “체포된 86명 무료 변론할 것” 모금도
- 마음 줄 곳 없는 보수… TK 47%·70대이상 46% “대권후보 의견유보”
- ‘영장 반려’ 김성훈 경호차장 석방되자…곧장 尹있는 서울구치소로
- [속보]서부지법 난입 51%가 20∼30대, 유튜버도 3명…66명 구속영장
- ‘훈방’ 발언 논란 윤상현 “서부지법 사태 도화선 내 발언이나 행동 아냐”
- 끝모를 개혁신당 내홍…최고위원 4인 “김철근 해임·이주영 교체 무효”
- 부수고 던지고 때리고…서부지법 난동, 과격해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