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다비치 콘서트서 포착...무슨 인연이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여성 듀오 다비치 콘서트에서 포착돼 화제다.
임영웅은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다비치 이해리와 듀엣 무대를 꾸민 바 있는데, 이런 인연을 바탕으로 임영웅이 의리를 발휘해 콘서트장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다비치 콘서트에는 임영웅 외에도 강민경과 친분이 각별한 배우 송혜교, 방송인 유재석 지석진 홍진경 등이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지난 18, 19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어 스티치 인 타임(A Stitch in Time)’을 성료했다.
예매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다비치 콘서트 객석에서 임영웅이 포착된 것.
누리꾼들에 따르면 임영웅은 캐주얼룩에 안경을 쓴 풋풋한 모습으로 콘서트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혹시 시선이 집중될까봐 앙코르 무대 전에 자리를 떴으며, 놓치지 않고 그를 알아본 팬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도 기꺼이 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지면서 임영웅과 다비치의 인연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다비치 이해리와 듀엣 무대를 꾸민 바 있는데, 이런 인연을 바탕으로 임영웅이 의리를 발휘해 콘서트장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또 배우 배두나가 출연한 영화 같은 오프닝 영상, 엄정화와 다이나믹 듀오 등 특급 게스트들이 힘을 보태 다비치의 폭넓은 인맥도 주목 받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킥플립, ‘플립 잇, 킥 잇!’ 데뷔 - 스타투데이
- [포토] 킥플립, 재밌으면 성공 - 스타투데이
- 유아인 ‘승부’ 3월 극장 개봉하나...“논의 중” - 스타투데이
- [포토] 킥플립, 긴 연습생 기간 지나 데뷔 - 스타투데이
- [포토] 흥겨운 킥플립 - 스타투데이
- [포토] 킥플립, 첫 데뷔 무대 화려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 킥플립, ‘마마 세드’ 신나게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주얼리 브랜드 캠패인 공개...‘사전 계약’ 광고 활동 문제 無 [MK이슈]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주얼리 브랜드 캠패인 공개...‘사전 계약’ 광고 활동 문제 無 [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 킥플립, 우리만의 무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