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상담실장 된 권민아, 안타까운 소식 “반려견 악성 암 판정”[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반려견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권민아는 1월 20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운 소식이 있다"며 반려견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 2019년 5월 그룹을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반려견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권민아는 1월 20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운 소식이 있다"며 반려견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권민아는 "수 년 전부터 다리에 혹이 생겨 몇 차례 수술을 했지만 계속해서 재발돼 이번에 가보니 악성 암 판정을 받았다"며 "의사 선생님께서 모찌를 이제 보내줄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또 "통증 때문에 편히 갈 수 있게 마취제 그리고 안락사와 장례를 알아보고 있다"며 "우리 이쁜 모찌 마지막 가는 길까지 최선을 다하고 임종도 함께 할 거니 여러분들 너무 걱정 마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안겼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 2019년 5월 그룹을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2020년 7월 AOA 전 리더였던 지민으로부터 10여 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을 불렀다.
올해 초에는 오는 3월 오픈 예정인 피부과에서 상담실장으로 일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하 권민아 게시글 전문.
우리 사랑하는 모찌 여전히 너무 귀엽죠..?
그런데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
수년전 부터 다리에 혹이 생겨 몇차례 수술을 했지만 계속해서 재발되어 이번에 가보니 악성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통증도 앞으로 더욱 심해질꺼고 애기가 많이 고통스러울거라 의사선생님께서 모찌를 이제 보내줄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하시더군요..
모찌가 그동안 많이 괴로웠을텐데 버텨와줘서 더더욱 슬프고 고마워요 모찌가 유난히 저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더더욱 눈물도 안 멈추고 마음이 찢어지네요..
통증때문에 편히갈 수 있게 마취제..그리고 안락사와 장례를 알아보고 있는데요..여러분들도 모찌 항상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더 좋은 방안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가르쳐주세요..
우리 이쁜 모찌 마지막 가는 길 까지 최선을 다하고, 임종도 함께 할거니 여러분들도 너무 걱정마세요..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정재, ♥임세령 비키니 인생샷 남겨주는 다정남‥파파라치에 걸린 11년차 커플
- 홍상수♥김민희 산부인과 동행, 혼외자는 챙기고 두 딸은 ‘유학비’ 뚝
- 혜리 과감하게 벗었다, 탄수화물 끊고 끈 비니키 소화 ‘역대급’
- 홍상수 감독 아내는 불륜 김민희 임신 몰랐다
- 차주영 가슴만 깠다? 연기 못했으면 ‘원경’은 짤만 돌았다 [TV와치]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김대호 새 집 공개, 술방→만화방 끝없는 비밀공간 ‘로망 실사판’(나혼산)
- 김수지 아나, 훈남 가수 남편에 먼저 대시 “방청갔다가 반해 SNS ‘좋아요’”(전참시)
- 4월 결혼 에일리, 알 큰 다이아 반지 자랑 “♥최시훈 프러포즈에 오열”(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