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10만원대 '설 특선 뷔페'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영종도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 레스토랑 8(에잇)에서 설 명절을 맞이해 설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 음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명절의 정취와 다채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풍성한 미식의 즐거움을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스시 등 해외 요리까지
와인, 생맥주 등 주류 무한 제공

레스토랑 8(에잇)의 설 특선 뷔페는 한식과 세계 요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다채로운 메뉴를 자랑하며, 명절의 정취를 살린 특선 요리를 준비했다.
대표 메뉴로는 신선한 참돔을 담백하게 구워낸 오븐에 구운 참돔,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전 요리를 선보이는 전 스테이션, 깊은 한방 소스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한방 등갈비 강정, 겨울철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석화찜과 꽃게찜, 고급스러운 장어를 얹어 완성된 일본식 장어 하코스시 등 정성 어린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음료 및 주류(와인, 생맥주, 막걸리)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 음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명절의 정취와 다채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풍성한 미식의 즐거움을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측 남은 카드는…구속적부심 등 불복절차 관측
- ‘구속’ 尹, 머그샷 찍고 3평 ‘독방’ 머문다…구조 보니
- 현빈이 12년 전 48억원에 산 꼬마빌딩…지금 시세는[누구집]
- 법원 박살 냈는데…윤상현 “서장이랑 통화, 석방될 것”
- "3만원 치킨 긴장하겠네" 싸고 많은 이 치킨…맛은 [먹어보고서]
- 간호사 상습학대에 숨진 아기…또래들에 삶 주고 하늘로 [그해 오늘]
- '개꿈' 작가는 빛나 그 잡채?…세 남녀의 작당, 그 결과는[툰터뷰]
- "좌파야? 기자야?"…시민들 위협하는 폭도들, 도 넘은 일탈[르포]
- 트럼프밈코인, 출시 하루만 시총 7조원…"대통령직 돈벌이"
-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U대회서 쇼트 부진 딛고 동메달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