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이중구 진짜 죽는 줄 몰랐다”…‘신세계’ 비하인드 공개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이 영화 '신세계' 명장면 비하인드에 대해 밝혔다.
1월 16일(목)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281회에서는 배우 박성웅, 이수경이 충청북도 충주시로 임장을 떠났다.
또한, 박성웅은 영화 '신세계' 명대사 '죽기 딱 좋은 날씨네'에 대해 언급하며 "촬영 장소가 23층이었는데 제일 먼저 분양됐다"라고 밝혔다.
박성웅은 그날 진짜 죽는 줄 몰랐다며 "붙잡혀가는 줄만 알았다"라고 비하인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성웅이 영화 ‘신세계’ 명장면 비하인드에 대해 밝혔다.

1월 16일(목)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281회에서는 배우 박성웅, 이수경이 충청북도 충주시로 임장을 떠났다.
이날 박성웅은 ‘양세형’으로 삼행시를 선보였다. 박성웅이 “양세형... 세형아... 형한테 잘해”라고 하자, 양세형이 뜨끔한 표정을 지었다.

또한, 박성웅은 영화 ‘신세계’ 명대사 ‘죽기 딱 좋은 날씨네’에 대해 언급하며 “촬영 장소가 23층이었는데 제일 먼저 분양됐다”라고 밝혔다. 박성웅이 맡은 ‘이중구’가 추락사한 장소를 말한 것. 박성웅은 그날 진짜 죽는 줄 몰랐다며 “붙잡혀가는 줄만 알았다”라고 비하인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선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홈즈' 이수경, 집 구매 욕구 자극한 극찬+리액션 '집 장점 자판기'
- '홈즈' 박성웅, 충주시 지역 임장에 고향 부심 폭발
- 박성웅 “학창시절 귀여운 학구파”→장동민 “조직 이름이 학구파?” (홈즈)
- 이수경, 알고 보니 박나래 술 스승 “365일 중 360일 마셔” (홈즈)
- 박성웅, 40년 단골 중국집서 역대급 먹방 "나의 소울푸드"(홈즈)
- 양세형VS박성웅 일촉즉발…'홈즈'서 자존심 대결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