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이광수 비밀 꽤 알아…같은 아파트 오래 살았다” (콩콩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영이 이광수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박보영은 이광수를 보며 "어쩐지 문자에 답이 없더라"라고 말했다.
나영석 PD가 박보영과 이광수의 친분에 대해 궁금해하자, 박보영이 "작품도 같이 하고 같은 아파트에 오래 살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광수, 도경수의 구내식당 운영기를 담은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이 이광수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1월 17일 유튜브 ‘채널십오야’에 ‘사장님이 이 리뷰를 싫어합니다. 콩콩밥밥 2화 풀버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광수, 도경수는 감자전을 만들어 김민하, 박보영, 설현이 있는 곳으로 배달을 갔다. 서로 만날 줄 몰랐던 이들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친분이 있는 사이라는 것.
박보영은 이광수를 보며 “어쩐지 문자에 답이 없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소스 비주얼을 보며 “이건 잘못된 거 같은데”라고 하자, 이광수가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라며 발끈했다.
나영석 PD가 박보영과 이광수의 친분에 대해 궁금해하자, 박보영이 “작품도 같이 하고 같은 아파트에 오래 살았다”라고 밝혔다. 이에 나영석 PD가 “서로의 비밀 다 알고 있겠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박보영은 “꽤 알고 있다”라고 한 후, 이광수를 보며 “왜 불안해해?”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광수가 “너는 괜찮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광수, 도경수의 구내식당 운영기를 담은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보영·설현→세븐틴도 홀렸다…'콩콩밥밥' 구내식당 영업 청신호
- "김우빈, 알바 와줘"…이광수·도경수, '콩콩밥밥' 영입 시도
- '콩콩밥밥' 도경수X이광수, 구내식당 계약서 조항에 당황한 이유
- 이광수×도경수, YG 못지않은 구내식당 오픈…‘꽃등심 카레’ 반응은? (콩콩밥밥)
- 광수 잡는 경수, '콩콩밥밥' 예고부터 큰웃음
- "내 말 안들려?" 이광수, 도경수 멱살…'콩콩밥밥' 티격태격 현장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