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쿤, 'S전자 연구원' 남동생 결혼 "유전자 몰빵"…통 큰 선물 준비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산' 코쿤이 남동생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쿤의 일상이 담겼다.
코쿤은 "동생이 다음주에 결혼한다. 그래서 부모님은 부모님의 시간을 보내고 나는 동생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동생이 공개된 후 코쿤은 "방송 나간 이후 연애 프로그램에서 섭외도 왔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혼산' 코쿤이 남동생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쿤의 일상이 담겼다.
인천 본가로 간 코쿤. 코쿤은 "동생이 다음주에 결혼한다. 그래서 부모님은 부모님의 시간을 보내고 나는 동생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코쿤은 "S전자 연구원이다. 유전자 몰빵이다. 엄친아"라며 남동생을 공개한 바 있다. 동생이 공개된 후 코쿤은 "방송 나간 이후 연애 프로그램에서 섭외도 왔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동생과 함께 과거 추억 상자를 꺼낸 코쿤. 코쿤은 어머니의 육아일기를 봤다. 육아일기에는 코쿤이 태어난 날 일기도 있었다. "하늘이 노랗게 두 번 기절하니 태어났다. 너무나 무서운 진통 때문에 모든 게 싫었다"는 내용을 읽으며 코쿤은 "너무 슬프다"며 울컥했다.
옛 추억에 잠긴 코쿤은 동생과 함께 과거 살았던 집 근처 공원에 가기로 했다. 공원에 가기 전 코쿤은 "갈 곳이 있다"며 동생을 어디론가 데려갔다.
코쿤이 동생을 데려간 곳은 구두 전문 매장. 코쿤은 동생의 결혼식을 위해 맞춤 구두를 선물해주기로 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공식] '고길동' 이재명, 사망…향년 78세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