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흑백요리사' 출연 제안 받았다 "100kg 수저로 나가"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산' 이장우가 '흑백요리사' 출연을 제안 받았다고 고백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1세대 캠퍼 이장우의 캠핑이 담겼다.
연극에 드라마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이주승에 이장우는 "좋겠다"라고 부러워했다.
이에 박나래는 "'흑백요리사' 나가봐. 솔직히 섭외 들어오지 않았냐"고 했고 이장우는 "들어왔다. 그렇다고 거길 어떻게 나가냐"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혼산' 이장우가 '흑백요리사' 출연을 제안 받았다고 고백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1세대 캠퍼 이장우의 캠핑이 담겼다.
감기몸살에 걸린 키를 대신해 나온 이주승. 연극에 드라마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이주승에 이장우는 "좋겠다"라고 부러워했다. 이에 기안84는 "드라마 안 들어오냐"고 물었고 이장우는 "드라마? 어떻게 들어와요"라고 셀프디스했다.
이에 박나래는 "'흑백요리사' 나가봐. 솔직히 섭외 들어오지 않았냐"고 했고 이장우는 "들어왔다. 그렇다고 거길 어떻게 나가냐"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백수저로 나가라. 100kg수저로 나가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캠핑 1세대라며 자부심을 보인 이장우는 캠핑을 위해 음식을 잔뜩 쌌다. 이장우는 여전히 가루를 애용하는 모습. 이장우는 글루탐산나트륨, 호박산이나트륨 등을 섞어 만능 수프를 만들었다. 이장우는 "요리를 공부하다 보니까 감칠맛이라는 건 뭘까? 싶어서 막 팠다. 그래서 요즘 화학 공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공식] '고길동' 이재명, 사망…향년 78세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
- '170cm·44kg' 최준희, 상의탈의 몸매 노출 '충격적인 뼈말라'
- 김수현 팬들, 참을 만큼 참았다…'사생활 논란'에 기자회견 촉구 "직접 …
- "옷 다벗고 드래곤볼" 김수현, '17세' 김새론에게 보냈던 카톡…'미자…